[showroom] 디자인마루 리우 '쇼룸 오픈'
[showroom] 디자인마루 리우 '쇼룸 오픈'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2.02.13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마루 리우 “쇼룸 오픈”
안테나숍으로 활용, 고객과 소통한다

 

‘Total Interior Solution Provider’를 비전으로 출범한 ㈜ 리우크리에이티브가 직접 운영하는 쇼룸이 지난 1월 4일 임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오픈식을 거행했다.


리우 쇼룸은 총 150여평의 규모에 바닥재 신제품 전시는 물론 침실,거실,어린이방,서재 등 주거공간을 한눈에 보여주며 바닥재와 인테리어 공간의 어우러짐을 표현하여 실제 공간속에서의 리우디자인 마루의 활용도를 쉽게 이해할 수있도록 구성하였다.


쇼룸의 구성을 보면 주요하게는 4개의 zone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의 zone은 공간 컨셉에 맞는 리우의 바닥재로  마감되었다.

 


침실은 따뜻한 마감의 모던 내추럴 공간을 체험할 수 있도록 T Series ‘Tan’컬러의 감성적인 마감으로 마무리하였으며, 키즈룸은 어른의 눈높이에서 이해할 수 없는 동심을 표현하기 위한 다양한 컬러와 가구를 공간에 표현 컬러풀한 가구,소품과 화이트 베이지 바닥 마감으로 화사한 공간을 연출하였다.

 

 
 
스터디룸은 공간을 수직으로 확장하여 좁은 공간을 넓고 쾌적한 느낌을 줄 수 있는 ‘공간감’에 포인트를 주었으며,앤틱 브라운 마감에 M Series의 월넛 내추럴의 벽체가 조화를 이루며 공간을 돋보이게 한다.    특정 고객을 위해 마련된  VIP룸은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런 브라운 컬러 마감과 원목 테이블로 도시적인 세련된 이미지를 보여줌과 동시에 전시효과를 극대화하며, 맞춤 상담과 교류의 장을 마련하였다.아울러 쇼룸의 외관은 stone garden컨셉으로 쇼룸 내부에서 보여주는 우드플로링 바닥 마감의 편안하고 따뜻한 공간연출과 대비되며 모던한 조경 공간을 연출한다. 


주거공간 zone 외에 고객들이 이해하기 쉽게 제품을 전시하고 있는데, 리우의 대표제품인 T,B,M 시리즈와 H(강마루),R(원목마루) 시리즈를 아트월에서 혹은 전동식 벽장 시스템 등 편안하게 제품이 시공된 공간을 체험할 수있도록 전시하였다. 쇼룸은 특정 고객을 위해 마련된  VIP룸에서 보여주듯이 전시효과를 극대화하며, 맞춤 상담과 관련업계 종사자들을 위한 교류의 장으로서, 다양한 초청 및 방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