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페스툴코리아, 오는 11월 본격적인 한국 시장 진출
[focus] 페스툴코리아, 오는 11월 본격적인 한국 시장 진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7.09.28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올인클루시브 시스템 도입, 만족도 높일 것

 

프리미엄 전동공구 시장을 리드하는 페스툴이 한국지사(이하 페스툴코리아) 설립을 통해 본격적으로 한국 시장에 진출한다.
1925년 독일 남부의 나이트링겐에 설립된 페스툴은 90년의 전통을 가진 가족 경영기업으로, 타협하지 않는 우수한 품질과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통해 프리미엄 전동공구 시장을 선도해오고 있다. 페스툴코리아는 경기도 의왕시에 직영 서비스센터를 설립 하고, 고객들에게 페스툴만의 프리미엄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올인클루시브(SAI) 시스템을 한국 시장에 도입 할 예정이다. 
페스툴코리아의 한국 지사장인 스테펜죤벡쇼는 “최근 업계에서 고품질의 제품이 다량 출시됨과 동시에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치와 안목 또한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며 “9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페스툴의 프리미엄 공구들은 이미 독일에서 오랜 기간 동안 고객들의 안목과 기대치를 모두 만족시켜 왔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특히, 첨단기술이 만들어 내는 페스툴만의 정교함을 기대하는 한국 고객들에게 그 이상의 성능을 제공하고 작업 능률을 현저히 높이는 페스툴의 제품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우리의 미션은 ‘최상의 고객서비스’를 실현하는 것으로, 페스툴만의 프리미엄 서비스인 서비스올인클루시브를 제공하기 위한 직영 서비스센터 운영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페스툴의 가치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국 시장에 적용되는 서비스올인클루시브는 36개월 무상수리서비스, 36개월 도난보험 제공 서비스, 15일 체험 보장 프로그램 및 10년 수리부품 공급 서비스를 모두 포함하고 있다. 구매 후 30일 이내에 제품 정보를 웹 페이지에 등록하면, 페스툴이 제공하는 4종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페스툴코리아는 이달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7 서울국제공구전’ 참가를 시작으로 한국 시장 활동의 첫 포문을 연다. 일산 킨텍스 1Hall을 방문하면, 페스툴코리아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 할 수 있다.
페스툴코리아 서비스라인 02-6022-6740 홈페이지 www.festoo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