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나리벽지, 패브릭을 담은 소프트 인테리어 제안
개나리벽지, 패브릭을 담은 소프트 인테리어 제안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4.03.21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섬세한 패브릭 텍스처로 따뜻하고 깔끔한 공간 연출
87461-1
로하스+ 87461-1 ⓒ개나리벽지

개나리벽지가 잘 갖춰진 호텔에서 느낄 수 있는 정갈하고 섬세한 인테리어를 중심으로, 편안함과 기능성에 초점을 맞춰 아늑하고 단정하게 정돈된 소프트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는 한적한 휴양지의 호텔 인테리어에서 영감을 얻은 컨셉으로 따뜻하고 깔끔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로하스+’ 뉴트럴 컬러 라인은 자연 소재를 엮어 그대로 만든 내추럴한 텍스처와 중첩된 짜임으로 섬세하게 표현된 제품이다. 도톰하고 입체적인 엠보 효과로 시공성을 높이고 리얼리티를 살려 한층 더 고급스럽게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WHITE INTERIOR


깔끔하고 아늑한 인테리어를 연출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 맑은 화이트 컬러에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주는 패브릭의 포근한 텍스처를 그대로 담아 전체적으로 따뜻한 분위기의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크기변환](필수컷)87461-2 dddd
로하스+ 87461-2 ⓒ개나리벽지
[크기변환]87460-1 dddd
로하스+ 87460-1 ⓒ개나리벽지

Interior Tip

밝은 우드 소재의 바닥재와 화이트 몰딩을 매칭해 공간감을 주어 넓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따뜻한 빛의 조명을 사용해 깨끗하면서도 따스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해 보자. 포근한 느낌을 주는 패브릭 소파 혹은 패브릭 소품들을 활용해 따뜻한 미니멀 인테리어를 완성해 보자.

 


OFF-WHITE INTERIOR


화이트에 가까운 오프 화이트 컬러를 활용해 화사하고 아늑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아늑한 아이보리, 베이지 혹은 안정감이 느껴지는 그레이 컬러를 안방, 거실 등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에 매칭해 부드럽고 차분한 인테리어를 완성해 보자.

87453-3
로하스+ 87453-3 ⓒ개나리벽지
87454-2
로하스+ 87454-2 ⓒ개나리벽지

Interior Tip

오크 혹은 짙은 우드 바닥재와 원목 가구를 함께 매칭하면 보다 세련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식물을 두어 감성 플랜테리어를 연출해 보자.

 


COLOR INTERIOR


밋밋할 수 있는 무지 인테리어에 뉴트럴한 포인트 컬러를 활용해 공간에 활기를 불어넣어 주자. 화사한 핑크, 민트는 아이방, 세련된 미스틱 블루는 서재, 고급스러운 골드는 포인트월 등 공간의 용도에 따라 다양한 컬러를 사용해 생동감을 더해주자.

87452-5
로하스+ 87452-5 ⓒ개나리벽지
로하스+ 87453-7 ⓒ개나리벽지

Interior Tip

벽에 컬러 포인트를 주었다면, 가구, 소품에는 컬러를 덜어내 조화를 맞춰주자. 심플한 우드 혹은 무채색 계열의 가구와 패브릭의 색상 조합으로 모던하면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