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마루, 플로(FLO) 시리즈 리뉴얼 론칭
노바마루, 플로(FLO) 시리즈 리뉴얼 론칭
  • 차차웅 기자
  • 승인 2024.03.19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성비 최강’ 190폭 초광폭 강마루
멜로우오크
노바마루 플로 멜로우오크 ⓒ노바마루

업계 최초 165, 190폭 강마루 출시로 광폭 강마루 시장을 선도한 노바마루만의 독보적 광폭 노하우로 최적의 안정성을 담은 190폭 규격의 플로(FLO) 시리즈가 3월 리뉴얼 출시된다. ‘가장 현실적인 초광폭 가성비 강마루를 모토로 새롭게 선보이는 플로 신제품은 국내 유통 190폭 강마루 중 가장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으로, 부담은 줄이고 시원한 광폭 사이즈로 개방감과 확장감을 극대화한다.

 


최적의 안정성을 담보하는 실용적인 190폭 강마루


시그니처오크
노바마루 플로 시그니처오크 ⓒ노바마루

커지고 넓어질수록 들뜸, 휨 등의 변형 위험이 높은 강마루 특성을 고려해 노바마루는 온돌마루 환경에서 최적의 안정성을 담보하는 가장 실용적인 190폭을 고수하는 정책을 유지했다. 최근 230폭 이상의 강마루들이 출시되는 추세이나 이동, 양중, 시공 등에 있어 편의성이 떨어져 시공 완전성과 퀄리티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겨울철 밴딩 가능성과 로스율 또한 높아져 불필요한 자재낭비를 초래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다. 따라서 노바마루는 국내 주거공간에서 가장 최적화된 합리적 초광폭 규격인 190폭 플로(FLO)를 통해 부담없이 시원하고 쭉 뻗은 확장감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정제된 3종의 컬러샬롯그레이·듀이브라운·쉐이드


(사진1) 샬롯그레이, 듀이브라운, 쉐이드
(왼쪽부터)노바마루 플로 샬롯그레이, 듀이브라운, 쉐이드 ⓒ노바마루

노바마루는 이번 리뉴얼 출시를 통해 최근 이슈되는 간결하고 미니멀한 디자인 컨셉과 조화롭게 매치될 수 있는 정제된 3종의 컬러를 선보인다. 도회적인 감성이 스며든 차분하고 단정한 웜 그레이로 세련된 무드의 공간으로 연출하는 샬롯그레이’, 부드러운 크림과 베이지, 샌드와 브라운의 오묘한 어울림으로 따스하고 아늑한 나만의 유니크한 무드를 구현하는 듀이브라운’, 깊고 그윽한 다크 그레이와 볼드한 그레인의 조화로 자연스러운 무드에 도시적 감수성을 더하는 쉐이드를 통해 다채로운 컬러팔레트의 라인업으로 재정비했다. 기존, 시그니처오크, 멜로우오크, 애프터눈오크, 플럼브라운, 테디브라운오크, 코코월넛 등 6종에 새롭게 선보이는 3종의 컬러가 더해져 총 9종으로 운영된다.

노바마루 관계자는 노바 플로(FLO) 시리즈와 함께 다가오는 봄, 가성비와 세련된 취향을 동시에 만끽해 볼 것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