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수도권 첫 건축 전시 ‘제65회 MBC건축박람회’
2024 수도권 첫 건축 전시 ‘제65회 MBC건축박람회’
  • 차차웅 기자
  • 승인 2024.02.06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ETEC에 새해 건축 트렌드 집결
제65회 MBC건축박람회 LX하우시스 부스

동아전람이 주관한 65MBC건축박람회21일부터 24일까지 서울 강남구 대치동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개최되었다.

2024년의 첫 수도권 건축박람회였던 이번 행사에는 150여 업체가 참가해 올해 상반기 건축 트렌드를 선보였으며, 관람객들은 건축·인테리어 산업의 최신 동향과 신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인테리어 상담을 진행하는 등 큰 호응을 보였다.

특히, 1, 2, 3관에 여러 주제로 기획관이 마련되어 관람 편의성 측면에서 호평을 이끌어 냈으며, 옥외 전시장에는 농막, 모듈러하우스 등이 배치되어 눈길을 끌었다.

제65회 MBC건축박람회 여미지도어 부스
로담신한옥은 한식 2중 시스템창호로 한식창호에 대한 관심도를 높였다.

특히, 창호 관련 참가업체들이 이번 행사에서 활발한 전시마케팅을 전개했다. 로담신한옥은 한식 2중 시스템창호로 한식창호에 대한 관심도를 높였고, 피마펜코리아는 피마펜 시스템창호의 디자인과 에너지효율성을 강조하기 위한 박스형 부스로 관람객들의 발길을 끌어 모았다. 아울러 알프라임건설은 단열현관문과 함께 LX하우시스의 창호 제품, 자동환기시스템 등을 함께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대형업체들의 인테리어 상담부스도 적지 않은 관심을 이끌어 냈다. 그중 LX하우시스는 창호 제품 샘플 전시와 함께 인테리어 예정자를 대상으로 한 현장상담을 펼쳐 주목받았다. 이와 함께 당일 계약 시 할인 혜택, 상담 후 사은품 증정 등 다채로운 특별 이벤트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한샘 역시 인테리어 제품군 전시와 더불어 현장상담을 전개하며, 많은 관람객들의 문의를 이끌어 냈다.

동아전람 관계자는 예비 건축주들과 인테리어 수요자들이 이번 행사에도 많이 방문했으며, 현장에서 유익한 정보를 접할 수 있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차원이 다른 건축 트렌드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