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데코코리아, 프리미엄 준불연 벽장재 ‘이모션월’을 선보이다
파워데코코리아, 프리미엄 준불연 벽장재 ‘이모션월’을 선보이다
  • 차차웅 기자
  • 승인 2024.02.22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디한 대형 사이즈, 디자인 다양성 갖춘 고품격 벽장재
이모션월 피에트라 그레이
이모션월 피에트라 그레이 ⓒ파워데코코리아

마루바닥재 전문업체인 파워데코코리아(이하 파워데코)가 프리미엄 준불연 벽장재 이모션월을 전격 출시해 이목을 끈다. 최근 바닥재 및 벽장재의 대형화 트렌드에 맞는 대형 사이즈로 출시되었으며, 상시 운영되는 디자인 외 소비자가 원하는 패턴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어 다양성 측면에서도 경쟁력을 갖췄다. 또한, 준불연 제품으로, 주거용 벽장재 시장은 물론, 상업용 벽장재 시장에서도 큰 호응이 기대된다

 


대형 사이즈로 공간을 웅장하고 고급스럽게 연출


이모션월 칼라카타 마블
이모션월 칼라카타 마블 ⓒ파워데코코리아

이모션월은 천연미네랄을 주원료로 한 보드에 디지털프린팅을 한 준불연 벽장재이다. 이모션월의 특징 중 하나는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대형 사이즈로 선보여졌다는 점이다. 이모션월 한장의 규격은 600mm x 2440mm x 8T이다. 또한, 1220mm x 2440mm 규격도 주문 생산이 가능하다. 상시 운영되는 디자인은 600mm폭 제품으로 운영되며, 1220mm폭은 현장물량 또는 소량주문생산이 가능하다. 높이의 경우, 최대 3000mm까지도 생산공급이 가능하다. 이모션월은 이처럼 대형 사이즈를 통해, 공간을 웅장하고 더욱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준불연성, 친환경성, 안정성 등 갖춘 고품격 벽장재


[크기변환]이모션월 시어 플라스터
이모션월 시어 플라스터 ⓒ파워데코코리아

이모션월은 주거 공간은 물론 상업용 공간까지 시공이 가능하며, 특히 준불연 제품으로써 상업용 공간의 영업확장에 파워데코는 초점을 맞추고 있다. 또한, 방수기능이 있어 욕실에도 시공이 가능해 활용성이 뛰어나다. 아울러, PVC나 석면이 첨가되지 않았고, 포름알데히드, TVOC 방출량도 극히 미미한 친환경 제품이며, 항균기능이 있어 세균이나 곰팡이가 생성되지 않는 장점 또한 가지고 있다. 파워데코는 특히 습도나 온도의 변화에 탁월한 치수안정성으로 품질안정성을 강조하고 있으며, 단열효과 또한 우수한 제품이라 평이다.

 


디지털프린팅 인쇄 방식으로 디자인 다양성 갖춰


[크기변환]이모션월 마론 엠페라도
이모션월 마론 엠페라도 ⓒ파워데코코리아

무엇보다 디지털프린팅 인쇄 방식으로 생산되어 디자인 다양성 측면에서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모션월은 소량생산이 가능하며, 최소 10장까지도 생산공급이 가능하다. 소비자가 요구하는 디자인의 경우, 적정용량의 원본 파일만 제공되면 그 어떤 디자인도 생산공급이 가능하다. 이모션월은 총 6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었고, 상시 운영되는 6가지 디자인 외에 제품 카탈로그 내 13가지의 주문생산 디자인들이 있으며, 소량 주문 생산공급도 가능하다.

 


간편한 시공방식 부각


[크기변환]이모션월 샌드 화이트
이모션월 샌드 화이트 ⓒ파워데코코리아

이모션월은 혀홈가공으로 시공이 간편하며, OPEN JOINT 방식으로 조립후 1mm의 장간 간격 처리를 해 디자인적으로 더 아름답고, 간격 불량이나 단차 등의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 또한, 이모션월은 뒷면에 실리콘 도포 후 혀홈을 끼워 벽에 부착하는 보다 간편한 시공방식이다. 특히, 타카시공이 가능해 시공 중 임시고정방식이 수월하며, 제품 표면에 직접 타카, 나사, 못 등을 시공해도 표면에 전혀 손상이 없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파워데코 관계자는 작년 12월에 전국 우수대리점 20명을 선발해 이모션월 중국공장 견학 및 제품 설명회를 현지에서 가졌으며 참석한 모든 인원의 호평을 받았다미네랄 소재의 차별성과 디지털프린팅만의 장점, 그리고 준불연성과 방수 기능까지 갖춘 이모션월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