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나리벽지, 호텔 같은 홈 인테리어 제안
개나리벽지, 호텔 같은 홈 인테리어 제안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4.02.21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쉼을 위해 떠난 여행, 그곳에서 만난 다양한 텍스처
로하스+ 87451-1
로하스+ 87451-1 ⓒ개나리벽지

지속 가능성에 대한 추세는 자연스러움과 함께 계속되고 있다. 개나리벽지는 자연스러움을 연출하는 방법으로 자연의 촉감을 그대로 제품에 표현해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한편, 2024년 새롭게 출시한 개나리벽지 로하스+는 건물 외벽의 자연스러운 회벽과 리조트 내부의 심플한 마감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회벽을 있는 그대로 뜬 듯한 텍스처 제품과 고운 샌드부터 입체적인 페인트 텍스처까지 입자별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1. WHITE INTERIOR


로하스+ 87456-1, 87456-3
로하스+ 87456-1, 87456-3 ⓒ개나리벽지

깨끗하고 심플한 모던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미니멀한 느낌을 잘 살리는 화이트 컬러는 깔끔한 마감을 그대로 담아내 갤러리 같은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화이트 제품들로 어떤 가구를 매칭해도 잘 어울리는 간결하고 단정한 집을 완성해 보자.

Interior Tip

포스터나 그림 액자를 벽에 걸거나 감성적인 오브제를 두어 갤러리 같은 집을 연출해 보자. 콘크리트 마감재와 유사한 바닥재를 함께 매칭해 모던하고 정갈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2. OFF-WHITE INTERIOR


로하스+ 87456-3
로하스+ 87456-3 ⓒ개나리벽지

유럽의 자연스러운 빈티지 텍스처에 안정감 있는 부드러운 컬러를 담은 오프 화이트 인테리어다. 단조롭지 않고 자연스럽고 따듯한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는 매력적인 제품으로 채광이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를 활용해 고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연출해 보자.

Interior Tip

오크 컬러 우드 혹은 대리석과 같은 세련되고 내추럴한 소재의 가구, 소품들과 매칭해보자. 벽의 텍스처를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여백을 두고 심플한 형태의 가구와 식물을 함께 배치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3. DEEP COLOR INTERIOR


로하스+ 87449-4
로하스+ 87449-4 ⓒ개나리벽지

리얼한 시멘트 그레이부터 이국적인 딥 오션 블루, 무게감 있는 딥 차콜 그레이 등 딥 컬러의 차분하고 묵직한 분위기는 긴장감을 풀어주고 집중력을 높여주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자연을 닮은 톤 다운된 컬러로 고요하고 평온한 인테리어를 연출해 보자.

Interior Tip

천연 소재를 닮은 월넛 컬러의 톤 다운된 가구 혹은 콘크리트 질감의 필름으로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조화롭게 구성해 보자. 딥 컬러가 너무 무겁다면 뉴트럴 컬러의 제품들과 함께 연출해 한결 가볍고 안정감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보는 것을 제안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