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신한벽지, 자연을 담은 컬러팔레트 ‘스케치’ 컬렉션 론칭
KCC신한벽지, 자연을 담은 컬러팔레트 ‘스케치’ 컬렉션 론칭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4.02.14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색다른 느낌이 드는 나만의 공간을 제안하다
15053-1 조용한 사색
스케치 15053-1 조용한 사색 ⓒKCC신한벽지

20242, KCC신한벽지에서 리뉴얼 출시한 실크벽지 스케치컬렉션이 공개되었다. ‘자연을 담은 컬러팔레트라는 주제로, 독보적이고 트렌디한 컬러감이 매력적인 실크벽지 컬렉션이다. 스케치로 꾸며낸 코디를 참고해, 나만의 공간을 특색있게 꾸며보자.

 


프렌치모던 인테리어 조용한 사색


15053-2 조용한 사색
스케치 15053-2 조용한 사색 ⓒKCC신한벽지

스케치 컬렉션의 조용한 사색으로 꾸민 클래식한 감성이 묻어나는 프렌치모던 인테리어를 살펴보자. 전체적으로 은은하고 아늑한 인테리어 가구와 페인트 질감의 벽지를 매치해 간결하고 깔끔한 느낌으로 풀어냈다프렌치모던 인테리어 활용 팁으로는 다크한 원목 가구를 배치해 가구에 포인트를 두거나, 조금 더 프렌치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샹들리에와 같은 조명을 매치해 시각적으로 풍성한 느낌을 줄 수도 있다. 블랙을 최소화한 부드러운 코디도 좋지만, 추구하는 방향에 따라 블랙&화이트 컬러의 인테리어 소품을 활용해 상반된 인테리어를 꾸며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감성적인 인테리어 소소한 기다림


15102-5 소소한 기다림
스케치 15102-5 소소한 기다림 ⓒKCC신한벽지

코지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감성적인 인테리어를 주목해보자. ‘조용한 사색은 깔끔하고 간결한 인테리어로 풀어냈다면, 스케치의 소소한 기다림제품으로 꾸며진 인테리어는 톤 다운된 브라운&베이지 색상으로 통일해 차분한 느낌으로 풀어냈다. 어느 한쪽에 무게감을 두지 않고, 전반적으로 웜한 계열의 침구류, 소품 등을 매치해 편안한 공간으로 꾸며내 평범한 듯하면서도 특색있는 공간으로 느껴지게 만든다.

 


포인트 인테리어 그날의 약속


15105-2 그날의 약속
스케치 15105-2 그날의 약속 ⓒKCC신한벽지

마지막으로 소개될 코디는 스케치 컬렉션의 그날의 약속제품으로 꾸며낸 포인트 인테리어다. 포인트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거나 조금 더 과감한 시도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인테리어로, 하나의 테마를 선정해 공간을 채워 넣는 방향으로 진행해볼 것을 제안한다예를 들어, 벽지에 포인트를 둔다면 주변의 소품들은 비교적 차분한 색감으로 시선을 분산시켜 모던한 느낌으로 연출하거나, 이색적인 디자인의 소품, 크고 화려한 패턴의 러그 등 아트적인 느낌을 강조한 인테리어 소품을 활용한다면 초현실적인 인테리어로도 완성시킬 수 있다. 앞서 소개한 인테리어 팁을 참고해 나의 취향에 맞는 주변 소품과 배경을 적극 활용해 공간에 색다른 느낌을 불어 넣어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