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홈데코, ‘템바보드&프라임루바’ 론칭
에이스홈데코, ‘템바보드&프라임루바’ 론칭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4.01.22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디하고 품격있는 공간을 위한 선택
에이스홈데코 ‘템바보드’로 꾸민 공간 ⓒ에이스홈데코
에이스홈데코 ‘템바보드’로 꾸민 공간 ⓒ에이스홈데코

친환경 건축자재 기업 에이스홈데코가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는 프리미엄 벽장재 템바보드&프라임루바를 새롭게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인테리어 시장에서 트렌드로 떠오른 템바보드와 루바 제품으로,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 컬러를 갖춰 공간을 더욱 풍성하게 꾸밀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진다. 더욱이, 에이스홈데코가 자체 생산설비를 신설하고 최적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만큼, 품질과 디자인 다양성 측면에서 특히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공간의 가치를 높여주는 템바보드


에이스홈데코 ‘템바보드&프라임루바’ ⓒ에이스홈데코

에이스홈데코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중 하나인 템바보드는 공간을 다채롭고 매력적으로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목재를 직각, 반달 등 형태로 가공해 반복적으로 이어 붙여 하나의 판으로 만든 제품으로, 특히, 인테리어 벽장재로 인기가 높다. 입체감을 살린 디테일로 공간에 세련되고 아늑한 느낌을 주며, 패턴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에이스홈데코 템바보드의 가장 큰 특징은 다양성이다. 직각과 반달 형태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각각의 형태에 추가로 소와 대로 사이즈가 세분화되어있다. 직각 템바보드는 깔끔하고 공간에 확장감을 부여하며, 반달 템바보드는 우아한 곡선미로 부드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패턴 측면에서는, 크림 화이트, 중백색, 중그레이, 진그레이, 내추럴 티크, 쵸코 월넛, 옐로우 오크, 라이트 오크, 네이처 오크 등 트렌디하고 선호도가 높은 9개의 솔리드&우드 패턴으로 운영된다. 특히,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우드 패턴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에이스홈데코 시트 샘플북의 100개가 넘는 패턴으로 오더메이드가 가능해, 소비자의 디자인 취향을 온전히 반영한 템바보드를 제공할 수 있다.

 


공간에 특별한 매력을 선사하는 스타일 루바’, ‘라인 루바


에이스홈데코 ‘스타일 루바’로 꾸민 공간
에이스홈데코 ‘스타일 루바’로 꾸민 공간 ⓒ에이스홈데코

프라임루바 신제품 스타일 루바’, ‘라인 루바는 공간을 보다 특별하고 세련되게 연출해주는 인테리어 벽장재다. 먼저, 스타일 루바는 제품명처럼 공간을 스타일리쉬하고 감각적으로 꾸밀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A(115x12T), B(115x12T), C(169x12T), D(400x12T) 등 홈 가공 패턴 및 사이즈가 다른 4개의 모델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따른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4개의 모델은 혼합시공이 가능해, 나만의 조합을 통해 더욱 개성있고 트렌디한 벽면을 연출할 수 있다.

라인 루바는 대형 사이즈의 제품으로, 웅장하고 무게감이 느껴지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두꺼우면서도 깊은 홈 가공으로, 입체감이 뚜렷해 고급스럽고 품격있는 공간을 완성한다. 또한, 균일한 간격과 균일한 홈 가공으로 안정감까지 느낄 수 있다. 이에 일반 주택뿐만 아니라, 고급 주택, 호텔·레스토랑 등 상업 공간에서도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타일 루바, 라인 루바 모두 템바보드와 같은 9개 패턴으로 운영되며, 마찬가지로 100개가 넘는 패턴으로 오더메이드가 가능해 품격있고 차별화된 공간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특히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템바보드&프라임루바 신제품 중 하나인 ‘PVC 템바루바는 뛰어난 심미성과 기능성을 갖춘 제품으로, 특히 습기에 강해 욕실, 베란다 등 공간에도 적용이 가능해 호응이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