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마루, 타일형 강마루 노바 ‘테라스’ 리뉴얼 론칭
노바마루, 타일형 강마루 노바 ‘테라스’ 리뉴얼 론칭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3.12.13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련된 미감을 담아 더욱 완벽해진 9종 토탈 라인업
아로하베이지
테라스 아로하베이지 ⓒ노바마루

프리미엄 마루브랜드 노바마루(NOVA, 켐마트코리아)가 타일형 강마루 테라스시리즈를 리뉴얼 출시해 시선을 모은다.

감도 높은 공간을 위한, 더욱 진화된 패턴 큐레이션이라는 모토로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특별한 한 끗을 더한 2024년형 신규 버전이다.

합판 베이스로 생산되는 노바마루의 테라스시리즈는 20226월 론칭 이후 지난 1년여간 열과 습기에 취약한 온돌마루 환경에서 가장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광폭 사이즈의 타일형 강마루 시장을 선도해왔다. 이번 리뉴얼 시리즈에서는 규격과 안정성에 더해 업그레이드된 패턴 디자인을 선보였다.

이번 테라스리뉴얼 시리즈는 기존 5종에 신규 4종을 더한, 풍부한 컬러 레인지의 9종 토탈 라인업으로 구성된다. 유려한 세로결 베인(Vein) 무늬로 세련된 룩을 선사하는 아보리샌즈’, 잔잔하고 유기적인 흐름성이 인상적인 릴리안포츠’, 맑은 화이트 베이스에 포인트 크랙이 가미된 해글리토스’, 흩날리는 듯 디테일한 패턴으로 개성있는 공간으로 연출하는 플라야스폿4개 패턴이 신규로 추가되었다. 세련된 미감을 담아 더욱 완벽해진 라인업으로, 감도 높은 공간에 대한 니즈가 큰 소비자들에게 특히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노바마루 관계자는 이번 테라스 리뉴얼 시리즈 론칭을 기점으로, 점차 확대되는 타일형 강마루 시장에서 더욱 다양화되고 있는 소비자 니즈에 적극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