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tvN ‘무인도의 디바’에 sb마루, 스토리보드 협찬
한솔홈데코, tvN ‘무인도의 디바’에 sb마루, 스토리보드 협찬
  • 차차웅 기자
  • 승인 2023.12.08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드를 반영한 고품격 자재로 품격있는 공간 연출
한솔홈데코가 tvN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에 고품격 마루 ‘한솔sb마루’와 가구도어&바디 ‘한솔 스토리보드’를 협찬해 눈길을 끈다. ⓒ한솔홈데코

친환경 인테리어 건축자재 전문기업 한솔홈데코가 tvN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에 고품격 마루 한솔sb마루와 가구도어&바디 한솔 스토리보드를 협찬해 눈길을 끈다.
tvN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는 열여섯 살 소녀가 무인도에 고립된지 15년만에 구조되어 가수에 도전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으로 박은빈 주연의 드라마다.

한솔홈데코는 극중 RJ엔터테인먼트 대표 이서준(김주헌 분)의 고급 저택에 인테리어 자재를 협찬하며 드라마 속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 거실과 침실, 드레스룸은 고품격 강마루인 한솔sb마루 골든티크패턴을 헤링본 시공해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sb마루 골든티크는 오크결이 살아있는 클래식한 패턴으로 특히 헤링본 시공은 레트로한 분위기와 중후함을 더해 공간의 품격을 한층 높여준다.

극중 RJ엔터테인먼트 대표 이서준의 고급 저택에 한솔sb마루 골든티크 패턴을 헤링본 시공해 고급스럽고 중후한 멋을 더했다. ⓒ한솔홈데코
주방은 극중 야심으로 가득차고 냉철한 이서준 역할에 맞게, 스토리보드 도어와 바디, 그리고 sb마루 스톤 크림트라버틴 패턴을 시공해 모던하면서 시크한 분위기를 더했다. ⓒ한솔홈데코

또한, 주방은 극중 야심으로 가득차고 냉철한 이서준 역할에 맞게, 스토리보드 도어와 바디, 그리고 sb마루 스톤 크림트라버틴 패턴을 시공해 모던하면서 시크한 분위기를 더했다.

스토리보드 도어&바디는 개인의 취향에 맞춘 컬러 조합이 가능해 가구업계의 비스포크라 불리고 있다. 기존 제품들은 가구 몸통 내부에 특정 색감을 적용하게 되어 있어 단조로운 느낌을 주는 경우가 많았다. 반면, 스토리보드 도어&바디 제품은 가구 몸통 내부에도 원하는 색을 넣을 수 있어 나만의 인테리어를 완성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킨다.

sb마루 스톤은 목질 소재에 대리석 표면재를 입힌 마루로, 가격은 합리적이면서 천연대리석의 표면 질감과 디자인을 정교하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구현하며, 찍힘과 긁힘에 강하고, 천연대리석이나 폴리싱 타일의 차가움, 미끄러움 등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이다.

한편, 한솔홈데코는 바닥재, 가구재 등 인테리어 제품을 선보이며 다수의 드라마 협찬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이번 tvN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에 협찬한 한솔sb마루와 한솔 스토리보드를 포함한 다양한 인테리어 자재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hansolhomedeco.com) 및 블로그(blog.naver.com/hansolhomedec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