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벽지 ‘에상스’로 꾸며낸 겨울 인테리어 TIP
프리미엄 벽지 ‘에상스’로 꾸며낸 겨울 인테리어 TIP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3.11.27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상스 K0029-2 리얼회벽
에상스 K0029-2 리얼회벽 ⓒKCC신한벽지

어느덧 한 해의 마지막, 연말 분위기가 가득한 12월이 다가왔다. 12월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이라는 큰 행사가 있는 만큼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는 달이기도 하다. KCC신한벽지는 올 한해를 마무리하며,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분위기를 배로 살려줄 인테리어 소품까지 활용하는 다양한 인테리어 팁을 통해 개성있는 인테리어를 완성시켜보자.

 


포근한 색감이 인상적인 화이트·베이지 인테리어


에상스 K0002-1 테가
에상스 K0002-1 테가 ⓒKCC신한벽지

포근한 색감이 인상적인 화이트·베이지 계열 인테리어. 라운드 쉐입의 테이블, 부드러운 소파, 감각적인 디자인의 전등갓 등으로 디테일을 더해주면 감성적인 연출과 함께, 시각적인 재미까지 더해줄 수 있다. 여기에 패턴있는 매트나 러그 등으로 포인트를 준다면 무드있는 겨울 인테리어를 완성시킬 수 있다.

 


따뜻하고 분위기 있는 그레이·블루 인테리어


에상스 K0003-2 샌드비치
에상스 K0003-2 샌드비치 ⓒKCC신한벽지

가구의 디테일로 겨울 인테리어의 분위기를 사로잡은 그레이·블루 인테리어. 화이트에 그레이를 한방울 떨어뜨린 깔끔한 연그레이 컬러 벽지에 스웨이드 소재의 소파를 매치하면 더욱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인테리어 가구는 색깔만 잘 활용되어도 분위기를 더 따뜻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무채색 또는 짙은 컬러를 잘 활용해 인테리어를 완성시켜 보는 것을 추천한다.

 


편안한 감성의 베이지·카키 인테리어


에상스 K0006-4 마틴
에상스 K0006-4 마틴 ⓒKCC신한벽지

무채색 컬러를 활용한 겨울 인테리어가 궁금했다면, 에상스 마틴컬러를 활용한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모던한 느낌의 베이지 컬러벽지는 시각적으로 편안한 느낌을 주고, 다양한 소품들과도 자연스럽게 공간에 어우러지는 매력이 있기에 활용도가 높은 편이다. 아이보리, 그레이 등 무난한 컬러뿐만 아니라 녹색, 네이비, 짙은 그레이 등 비교적 다양한 컬러 팔레트와도 잘 어우러지는 것이 베이지 컬러의 강점으로도 꼽힌다. 침실은 베이지를 베이스 컬러로 잡고, 카키 빛이 도는 침구류나 월넛 포인트 가구를 매치하면 감성적이고 개성있는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계절의 변화에 따라 침구류를 변경해주거나 러그를 배치하는 등 작은 디테일에 변화를 주어 개성있는 겨울 인테리어를 완성시켜보자.

 


유니크하고 고급스러운 베이지·브라운 인테리어


에상스 K0014-2 리얼터치
에상스 K0014-2 리얼터치 ⓒKCC신한벽지

톤온톤 코디가 인상적인 브라운 계열의 거실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풍부한 직물 질감이 더해진 에상스 리얼터치라인은 톡톡한 텍스쳐로 유니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에 더해 소프트한 소재의 카우치 소파와 월넛 소재의 테이블을 함께 활용하면 중후하면서도 모던한 리빙 공간을 완성할 수 있다. 베이지와 브라운, 최소한의 컬러만 활용해도 고급스럽고 무게감있는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으니, 이 인테리어 팁을 참고해 매력적인 공간을 완성시켜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