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동아 건축·인테리어 박람회’ 세텍에서 전개
‘제10회 동아 건축·인테리어 박람회’ 세텍에서 전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3.11.14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드하우징, 아주스톤, 한샘 등 우수 기업 대거 참가
천연대리석 전문업체 아주스톤 ⓒTHELIVING

동아전람이 주최하는 10회 동아 건축·인테리어 박람회가 지난 1012일부터 15일까지 나흘간 서울 강남 학여울역 SETEC(세텍)에서 전개되었다.

2023년 하반기 건설, 건축산업의 주요 이슈를 대거 반영한 이번 행사에는 수도권 및 경기 지역을 대표하는 건축자재, 내외장재, 단열재, 전원주택, 주택설계시공 및 인테리어 기업들은 물론, 전국 각지의 우수 기업들이 대거 참가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동아전람은 1, 2, 3관에 여러 주제로 이루어진 기획관을 구성했으며, 옥외 전시장에는 농막, 모듈러하우스 등을 배치해 관람 편의성 측면에서 호평을 이끌어 냈다. 아울러 다양한 주택 시공업체들은 예비 건축주들을 대상으로 1:1 상담을 진행,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설계를 제공하기도 했다.

(필수컷)종합건설기업 로드하우징
종합건설기업 로드하우징 ⓒTHELIVING

그중 가장 큰 주목을 받은 기업은 종합건설기업 로드하우징이다. 전원주택, 상가주택 등 건축 계획을 가진 예비 건축주들이 몰리면서 로드하우징 부스는 행사 기간 내내 인파로 북적였다. 실제, 대규모 상담 부스를 꾸린 로드하우징은 건축 업계 종사자 및 건축을 준비하는 예비 건축주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전문성 높은 상담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천연대리석 전문업체 아주스톤은 북매치 아트월, 천연대리석 가구, 석재 내·외장재 등 고품격 자재를 선보여 큰 주목을 받았으며, 한샘은 맞춤형 리모델링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호응을 얻었다.

부림테크, 알프라임건설 등 창호 분야 참가업체들의 열띤 홍보전도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울러 현관문 분야의 삼성임페리얼도어, PVC창호 분야의 대동창호 등도 자사의 주력제품에 대한 특장점을 적극적으로 알려나갔다. 또한, 신밧드무역, 데크픽스, 토도크리스탈아시아 등 차양 업체들도 고품격 제품을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