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신한벽지, 공간별 화이트 벽지 인테리어 제안
KCC신한벽지, 공간별 화이트 벽지 인테리어 제안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3.11.02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상스 K0019-1 와일드터치 ⓒKCC신한벽지
에상스 K0019-1 와일드터치 ⓒKCC신한벽지

KCC신한벽지가 심플함과 모던한 느낌이 매력적인 화이트 벽지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화이트 인테리어의 장점은 포인트 인테리어 소품과 매치가 비교적 쉬우며, 다양한 오브제에 따라 각기 다른 느낌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다. 그렇기에 개인적인 취향과 스타일로 쉽게 꾸며낼 수 있는 화이트 인테리어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화이트 벽지로 꾸며낸 거실, 주방, 침실 등 공간별 화이트 벽지 인테리어를 살펴보자.

 


포인트 컬러로 풍부하게 채운 거실


에상스 K0005-1 에뜨왈 ⓒKCC신한벽지
에상스 K0005-1 에뜨왈 ⓒKCC신한벽지

전체적인 베이스는 화이트로 통일하고, 자줏빛 인테리어 가구로 포인트를 주면 모던하고 감각적인 거실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포인트 컬러를 활용해 공간을 풍부하게 채워내고, 화분과 거울 등 다양한 인테리어 요소를 활용하면 공간을 더욱 빛낼 수 있다. 여기에 강조하고 싶은 공간이 있다면 아트월을 활용해 나만의 개성있는 공간을 만들어 내는 것도 하나의 팁이다. 아트월은 단조로운 공간에 벽을 설치해 입체감을 줄 수 있고 시각적인 효과도 낼 수 있기에 특별한 공간으로 만들어 낼 수 있다. 조금 더 간결하고 심플한 느낌으로 꾸며내고 싶다면 벽 몰딩과 천장 등 간접조명을 활용해 은은한 분위기를 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월넛 컬러가 더해져 차분하고 온화한 침실


스케치 15103-1 비밀이야기 ⓒKCC신한벽지
스케치 15103-1 비밀이야기 ⓒKCC신한벽지

차분하고 온화한 느낌으로 꾸며낸 침실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월넛 인테리어는 차분한 색감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느낌도 나기에 많은 사람들이 쉽게 도전할 수 있는 인테리어 중 하나로 꼽힌다. 침구류도 월넛 컬러와 조화를 이루는 옅은 베이지 컬러로 톤온톤 매치를 하면 더욱 온화한 침실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사이드 테이블 또한 베이지 색상의 우드 소품을 활용하면 감성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아이방은 부드러운 텍스처와 디자인으로 안정감 있게


에상스 K0001-1 샌드베이스 ⓒKCC신한벽지
에상스 K0001-1 샌드베이스 ⓒKCC신한벽지

아이방은 화이트 인테리어를 기반으로 패브릭 침구류를 활용해 공간을 채워내면 부드럽고 따뜻한 분위기의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아치 디자인으로 구성된 책장 또는 라운드 테이블을 활용하면, 더욱 포인트가 있는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다. 라운드형 디자인은 아이들에게도 안전하고, 시각적으로도 편안한 느낌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또한, 아이방을 개성있게 연출하고 싶다면 체크, 꽃 등 패턴이 비교적 큰 무늬의 소품을 활용하거나, 통통 튀는 컬러의 빈백 소파, 시트 등 안전한 소품을 활용해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를 완성시켜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화이트로 화사함이 배로 돋보이는 주방


스케치 15106-1 즐거운 소식 ⓒKCC신한벽지
스케치 15106-1 즐거운 소식 ⓒKCC신한벽지

주방은 화이트를 베이스로 꾸미면 화사함이 배로 돋보이는 공간이 된다. 또한, 같은 화이트 컬러여도 오브제의 질감과 패턴에 따라 각기 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주방은 누구나 쉽게 시도할 수 있는 패브릭 인테리어를 활용하면 따뜻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조명이나 마감재 등 세부적인 인테리어 소품에도 패브릭 소재를 활용한다면 따뜻한 느낌을 배로 연출할 수 있다. 패브릭은 유연한 소재감과 높은 활용도, 가벼운 무게감이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이를 적극 활용한다면 깔끔하고 안정감 있는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대리석 소재를 활용해 보는 것도 하나의 팁이다. 대리석 소재는 단단하고 강한 느낌도 주면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낼 수 있다. 또한, 제품이 쉽게 변형되지 않아 내구성도 좋은 편이다. 대리석 인테리어를 활용한다면, 세부 인테리어 소품으로는 세라믹 화병이나 도자기 등을 활용해 모던하면서 심플한 느낌을 연출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소품이 작으면 섬세하고 정교한 느낌을 주고, 큰 소품을 활용한다면 간결하고 안정적인 느낌을 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