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전문업체 ‘지너스’ 박재홍 대표, 이은지 실장
마루전문업체 ‘지너스’ 박재홍 대표, 이은지 실장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3.10.30 09:30
  • 댓글 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공·영업·마케팅 전문가들이 모인 그룹, 완벽한 마루를 선보이다
지너스 박재홍 대표(왼쪽), 이은지 실장(오른쪽)

경기도 용인에 자리잡은 지너스는 수도권뿐만 아니라, 전국에서도 손꼽히는 최고의 마루전문업체 중 하나다. 특히, 우수한 정밀시공 기술을 자랑하며, 난해한 현장도 완벽한 시공을 진행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여기에, 1:1 맞춤상담부터 실측, 철거, 시공, A/S까지 한 번에 이어지는 원스톱 솔루션도 지너스의 경쟁력을 크게 높여주는 요소다. 마루 업계에서 빠르게 정상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이곳의 박재홍 대표와 이은지 실장을 만나, 지너스의 구체적인 성장 전략과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들어보았다.

 


완벽한 마루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가 집단 지너스


지너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곡현로315번길 115-6

지난 2020년 설립된 지너스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빠르게 성장해, 지금은 마루업계에서는 모르는 이가 없을 정도로 영향력을 키운 마루전문업체다. 지너스는 마루시공, 영업, 마케팅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인 전문가 그룹으로, 거래처부터 소비자까지 모두가 만족하는 완벽한 마루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이곳의 박재홍 대표는 지너스 설립 전, 마루전문시공사 구정테크를 운영하며 기술력을 쌓은 시공 전문가로 최상의 마루 시공 컨디션을 보장한다. 또한, 이은지 실장은 국내 대표 마루업체 구정마루에서 오랜 시간 근무한 영업 전문가로, 경험과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지너스의 빠른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이은지 실장은 지너스는 능력 있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인 집단으로, 기업의 성장과 개인의 발전이 동시에 이뤄지면서 이상적인 성장의 궤적을 그리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지너스는 LX Z:IN, 한솔홈데코, 구정마루, 르플로 등 여러 마루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다. 브랜드별 특징이 있어,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다는 게 이은지 실장의 설명이다. 또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다채로운 강마루, 천연마루 등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마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실제, 전시장은 평일에도 하루 4팀 이상이 방문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최근 지너스는 수입 원목마루를 중점적으로 유통·시공하며 프리미엄 인테리어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박재홍 대표는 경쟁력 강화를 위해 수입 원목마루 전시장을 준비 중이며, 올해 안으로 오픈할 계획이다라며 전시장뿐만 아니라, 600py 규모 부지에 1만평 이상의 재고를 보유하고 있어 그 어느 업체보다 빠른 대응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우수한 정밀시공 기술, 차별화된 영업력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이다


지너스 쇼룸
지너스 쇼룸

앞서 언급했듯, 지너스의 강점은 전문성이다. 그중에서도 마루 시공 부문에서 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지너스는 자연스러운 1:1 연결시공부터, 계단시공, 곡선 마감 등 고난도 시공까지 어떠한 난해한 시공도 완벽하게 수행한다. 헤링본, 쉐브론, 격자 시공 등 특수패턴시공을 전문으로 하는 시공사로서도 입지가 두텁다. 또한, 시공 후 현장을 확인하고 소비자의 피드백을 받는, 시공 프로세스를 갖추고 있다.

영업력에 있어서도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단순히 거래처에 제품을 판매하는 데 그치지 않고 동반 성장을 추구하고 있으며, 거래처에 직접 신제품의 특징을 설명해줄 정도로, 제품에 대한 정보가 빠르고 이해도가 높다. 제품별 특장점을 정확히 알고 있는 만큼, 고객별 맞춤제안이 가능하다. 또한, 시장의 동향을 수시로 파악해 시장의 흐름에 맞게 유연하게 대처한다는 점도 지너스만의 강점이다.

또한, 지너스는 마루 유통·시공 업체 중에서는 이례적으로 실내건축면허를 취득했으며, 마루 분야 기술의 혁신성과 사업의 성장성이 우수한 것으로 평가받아 벤처기업 인증까지 획득했다.

 


신뢰성 있는 브랜드 지너스, 시장 확대를 이어나가다


지너스 이은지 실장(왼쪽), 박재홍 대표(오른쪽)

지너스는 하나의 브랜드로서 마루 업계에 확실히 자리 잡기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무엇보다, 신뢰도 높은 브랜드가 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박재홍 대표는 신뢰가 기반이 되지 않으면 지속적인 성장을 이룩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전문성과 신뢰를 바탕으로 브랜딩을 해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일례로, 지너스는 신뢰의 척도가 될 수 있는 A/S를 최우선적으로 생각하고, 완벽한 A/S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지너스는 마루시공자 양성, 인테리어 시공 플랫폼과 발주프로그램 개발 등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 시장 확대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은지 실장은 고급 시공능력을 기반으로 한 지너스는 영업과 브랜딩, 거래처와 사업의 확장을 통해 지속적으로 시장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진남 2023-11-02 21:50:47
전문성과 신뢰성 다 가진 지너스~~~~!! 대표님과 실장님 열정과 에너지 너무 멋집니다 지금보다 더 최고가 될 지너스 응원합니다~~~~~~♡♡

김진경 2023-11-02 15:45:31
두분~넘넘 멋지십니다^^
끊임없이 무언가를 만들어내고 노력하는 지너스~~~!!!
늘~항상~응원합니다^^

김선경 2023-11-02 14:26:56
꼼꼼한 시공으로 믿고 맏길수 있는 지너스
더욱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

고정희 2023-11-02 14:05:57
긍정적인 마인드로 최선을 다하는 실장님.대표님!! 앞으로 더욱 성장해 나갈 지너스 기대됩니다.

까칠한하여사 2023-11-02 13:31:50
최강 지너스! 늘 응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