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플로, 타일형 강마루 ‘모네 로키’ 론칭
르플로, 타일형 강마루 ‘모네 로키’ 론칭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3.10.23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톤 본연의 질감과 모던한 컬러감으로 품격있는 공간 연출
코튼 베이지
모네 로키 코튼 베이지 ⓒ르플로

풍산마루의 감각적인 디자인 마루 브랜드 르플로가 고품격 타일형 강마루 모네 로키(MONET ROCKY)’를 새롭게 선보여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신제품 모네 로키는 스톤 질감을 리얼하게 구현한 표면 질감과 우아하고 모던한 컬러감이 특징인 마루 컬렉션이다. 초광폭 사이즈, 그리고 세련된 디자인과 리얼한 질감을 갖춘 모네 로키는 출시 직후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리얼한 질감과 세련된 디자인 갖춘 4종의 패턴 출시


파우더리
모네 로키 파우더리 ⓒ르플로

모네 로키는 스톤 본연의 질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공간을 품격있게 연출한다. 모던하고 감각적인 느낌의 스노우 터치’, 포근하고 따스한 감성의 코튼 베이지’, 차분하고 소프트한 샌드 블로우’, 공간에 우아함을 더해주는 파우더리등 총 4종으로 출시되었으며, 공간 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패턴 선택이 가능하다. 4가지 패턴 모두 독일 수입 모양지 샤트데코 제품으로, 인쇄품질이 우수해 공간의 가치를 높이고, 이색하자 발생을 방지했다. 특히, 최근 인기가 높은 모던, 미니멀 인테리어 스타일과 조화를 이뤄 공간의 밸런스를 잡아주고, 고급스럽고 세련된 색감으로 공간에 깊이감을 더해준다.

 


이상적인 광폭 사이즈로 격조 높은 공간 완성


샌드 블로우
모네 로키 샌드 블로우 ⓒ르플로

광폭 사이즈의 모네 로키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공간을 연출한다. 모네 로키는 폭 398mm, 길이 800mm1:2 황금비율을 맞춰 스톤 바닥재의 분위기를 그대로 살릴 수 있는 이상적인 사이즈로 출시되었다. 최적의 사이즈에, 리얼한 스톤 질감이 더해져 격조 높은 공간을 완성한다. 또한, 목재가 가지고 있는 따스한 느낌과 편안함 보행감, 안정감까지 느낄 수 있다. 아울러, 인도네시아산 1급 내수합판을 사용해 하자발생 방지했고, 친환경 SE0 등급 자재로 생산해 친환경성까지 갖췄다. 또한, 우수한 표면 강도로 찍힘, 긁힘 등에 강하고, 가격경쟁력까지 뛰어나 높은 인기가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