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älinge Innovation ‘Liteback®’ 전 세계 탄성 바닥재 시장에 혁신을 일으키다
Välinge Innovation ‘Liteback®’ 전 세계 탄성 바닥재 시장에 혁신을 일으키다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3.10.06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älinge Innovation

Välinge Innovation은 획기적인 바닥재 혁신을 주도하고 있으며 바닥재를 더욱 기능적이고 지속 가능하며, 오래 지속되고 설치하기 쉽게 만드는 창의적인 솔루션을 선보여왔다. 그들은 또한 탄성 바닥재를 생산하는 시장에서 가장 똑똑하고 신뢰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했다. 특히, Välinge Innovation(이하 Välinge)가 선보인 Liteback®이라고 불리는 이 제품은 탄성 바닥재의 세계에 혁신을 일으키려고 한다.

 


편안한 집을 만들어주는 바닥재


ⓒVälinge Innovation
ⓒVälinge Innovation

균형 있고 조화로운 실내 환경을 조성하려면 올바른 바닥재 선택이 매우 중요하다. 혁신 덕분에 이제 뛰어난 흡음 특성을 갖고 있으며, 모든 집에 아늑하고 쾌적한 느낌을 더해주는 아름답고 오래 지속되는 바닥을 만드는 것이 가능해졌다.

집에서 바닥재와 같이 형태와 기능을 결합한 기능을 가진 것은 거의 없다. 올바른 분위기를 조성하고 시간이 지나도 모양과 느낌을 유지하는 것은 중요한 디자인 요소이며, 기능적이고 내구성도 있어야 한다. 한편, 탄력 있는 바닥재는 오래 사용할 수 있고,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만들어졌지만, 환경에 큰 부정적인 영향을 준다. 그리고 우리 모두가 찾고 있는 가정적인 느낌을 더하는 데는 그다지 만족스럽지 않았다. 그러나 최신 기술 혁신으로 인해 이러한 상황이 바뀌었고, 이제 그 어느 때보다 더 스마트하고 지속 가능하며 다루기 쉬운 탄력 있는 바닥재 옵션을 얻을 수 있게 되었다.

 


스웨덴의 혁신가들이 앞장서다


ⓒVälinge Innovation
ⓒVälinge Innovation

스웨덴은 독특한 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나라다. 일반적으로 따뜻하고 현대적인 감각을 가미한 혁신적인 미니멀리즘의 한 형태로 묘사된다. 우리 모두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장식, 깔끔한 라인, 혁신적이면서도 기능적인 스타일에 익숙하다. 따라서 바닥재 산업의 선도적인 혁신 기업 중 하나인 Välinge Innovation이 실제로 스웨덴에서 탄생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Välinge는 몇 가지 획기적인 바닥재 혁신을 주도하고 있으며 바닥재를 더욱 기능적이고 지속 가능하며, 오래 지속되고 설치하기 쉽게 만드는 창의적인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추구해 오늘날의 위치로 이끌었다. 그들은 또한 탄성 바닥재를 생산하는 시장에서 가장 똑똑하고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한 사람들이기도 하다. 이 기술은 환경에 더 좋고, 취급하기 쉽고, 흡음성이 뛰어나다. Liteback®이라고 불리는 이 제품은 탄성 바닥재의 세계에 혁신을 일으키려고 한다.

 


독특한 사운드 성능


 ⓒVälinge Innovation

건강한 음향 환경은 매우 중요하다. 집에 있든, 사무실에 있든, 공공장소에 있든 상관없다. 너무 시끄러운 소음은 기분과 전반적인 웰빙에 악영향을 끼친다. 연구에 따르면, 일상의 소음이나 거친 소리에 노출되면 장기적으로 편안함과 행복 모두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위층의 TV, 아이들이 노는 소리, 이웃의 음악 시스템 등 불필요한 소음은 우리 모두가 피하고 싶은 문제다. 바닥 사이에 소리가 전달되기 때문에 적합한 바닥재를 선택하는 것은 실내 분위기뿐만 아니라 흡음에도 도움이 된다. 올바른 옵션은 소리가 바닥 사이나 방을 가로질러 이동하는 것을 방지하고, 에코를 줄이며 기타 음향 문제를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 더욱 조화롭고 쾌적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서는 바닥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다.

VälingeLiteback 기술로 생산된 탄력 있는 제품은 패널 뒷면에 원치 않는 소음을 효율적으로 흡수하는 독특한 홈이 있다. 이 기술은 시장에 출시되기 전에 신중히 많은 테스트를 거쳤으며 방안과 인접한 방 모두에서 긍정적인 흡음 효과를 보여주었다. 고품질 밑 깔개와 결합하면 소음 수준이 더욱 감소되어 훨씬 더 쾌적한 실내 환경이 조성된다.

예전에는 탄력바닥재가 유동인구가 많은 상업지역에 많이 사용되고 있었지만, 요즘은 우아함과 세련된 스타일을 보여주는 탄력바닥재를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심지어 원목마루의 질감과 외관까지 구현할 수 있다. 탄력적 옵션은 내구성이 뛰어나고 청소가 용이하며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제작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VälingeLiteback 기술과 결합하면 실내 장식 스타일에 완벽하게 맞고 유지 관리가 쉬우며 뛰어난 소음 제거 품질을 갖춘 바닥을 얻을 수 있다.

 


향상된 환경적 이점


ⓒVälinge Innovation
ⓒVälinge Innovation

Välinge에게 지속 가능성은 핵심 요소이며, 목표는 바닥재 및 가구 산업의 환경적 영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획기적인 혁신을 계속 창출하는 것이다. Liteback 기술을 특별하게 만드는 요인 중 하나는 품질이나 성능을 저하시키지 않고 바닥 패널의 핵심에서 불필요한 재료를 줄이는 것이 가능해졌다는 것이다. 한편, 이러한 재료 감소는 무게, 원자재 소비, 환경 영향 및 CO2 배출을 줄이는 일련의 일들을 발생시킨다. , 지구와 인류 모두에게 좋은 소식이다.

 


누구나 쉽게 설치 가능


ⓒVälinge Innovation

VälingeLiteback 기술을 사용하는 대부분의 제품은, 탁월한 설치 시스템인 5G® Fold Down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시장에서 가장 쉽고 빠르며 가장 안정적인 설치 경험을 제공하는 것으로 전 세계적으로 이미 유명하다. 출시되었을 때 전례없는 편리함과 정확성을 가져왔고, 또한 기존 두명 이상이 설치 시공하던 일을 이제는 한 사람이 설치하고 한 손가락으로 판자를 결합하는 것이 현실이 되었다. 그 결과 보드 사이에 틈이 없고, 울퉁불퉁하거나 삐걱거리는 현상이 없으며, 시간이 지나도 변형이 없어 일상생활의 모든 부분을 편안히 하는 아름다운 바닥을 얻을 수 있게 되었다. 5G Fold Down을 사용하면 바닥 시공 전문가가 시공하건, DIY로 개인이 설치 시공하건 결과가 동일해 모두가 즐겁고 안정적인 경험을 하게 된다. 스웨덴 Välinge는 바닥과 집의 품질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바닥재가 환경에 미치는 전반적인 부정적인 영향을 줄이는 기능적 혁신을 창조하고 있다.

 

스웨덴 본사 contact@valinge.se / 한국 사무소 jasonjchong@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