伊 명품 주방가구 ‘아르모니’ 고급 재건축 시장에서 각광
伊 명품 주방가구 ‘아르모니’ 고급 재건축 시장에서 각광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3.10.04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포 푸르지오 써밋의 가치를 높인 프리미엄 주방가구
아르모니 

이탈리아 프리미엄 주방가구 아르모니(ARMONY)’가 고급 아파트 및 주거 단지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아르모니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디자인, 세련된 색상, 사용자 중심의 실용성, 고퀄리티 품질 등 뛰어난 가치를 가진 하이엔드 수입 주방가구로서 명성이 높다. 이에, 고급 재건축 아파트 시장에서 특히 인기가 높으며, 실제 아르모니가 적용되는 현장도 꾸준히 늘고 있다.

 


아르모니, 반포써밋의 품격을 높이다


아르모니
아르모니

아르모니가 고급 재건축 아파트에 적용된 대표적인 사례로는, ‘반포 푸르지오 써밋’(반포써밋)을 들 수 있다. 지난 2018년에 완공된 반포써밋은 아름다운 건축미를 자랑하는 고급 아파트로, 특급호텔 외관에서 느껴볼 수 있는 설계, 프리미엄 공간을 지향하는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하이엔드 수입 주방가구 아르모니는 반포써밋의 가치를 높이는 대표 제품으로 입주민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으며, 입주 6년 차인 현재까지도 한 번도 하자가 발생하지 않았을 만큼, 안정성과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한편, 수입 주방가구의 대표주자인 아르모니(ARMONY)는 현재 주방가구 역사상 최고급 Hyper-End 주방가구의 P-프로젝트를 기획했으며, 곧 세계 최초로 한국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아르모니(ARMONY)는 현재 주방가구 역사상 최고급 Hyper-End 주방가구의 P-프로젝트를 기획했으며, 곧 세계 최초로 한국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아름다움과 섬세한 디테일을 담아낸 하이엔드 주방가구


아르모니
아르모니

이탈리아 프리미엄 주방가구 아르모니(ARMONY)’는 하이엔드 디자인과 퀄리티를 자랑한다. 1976년 이탈리아 북동부에 설립되어, 디자인 중심의 끊임없는 연구를 거듭해온 아르모니의 키친 컬렉션은 200여 종 이상의 마감재를 사용해 컬렉션에 다양한 변화를 줄 수 있다. 모든 고객에게 만족을 선사하기 위해 선명하고 세련된 색상을 개발하는 것은 물론, 주방 본연의 기능에 충실할 수 있도록 편리한 기능을 탑재한 주방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단순히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주방의 용도, 메커니즘까지 고려해 가장 쉽고 편하게 주방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실용성 또한 갖추고 있다. 아울러, 유람선 가구를 만드는 기업에서 설립한 아르모니는 물·습기·염도를 이겨내는 선박용 도장 도어의 고퀄리티 품질로 특히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