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하고 세련된 공간을 완성하는 강마루 ‘노바 테라스 데이지모션’
모던하고 세련된 공간을 완성하는 강마루 ‘노바 테라스 데이지모션’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3.09.13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마루 노바 테라스 데이지모션이 적용된 거실 @lilsquare

최근 마루 시장에서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은 석재 및 포세린 타일을 구현한 강마루다. 소재 본연의 질감을 그대로 구현해 품격 있는 공간을 구현하면서도, 목재가 가지고 있는 편안한 보행감과 안정감까지 모두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그중에서도 특히, 프리미엄 마루브랜드 노바마루가 선보이고 있는 고품격 강마루 노바 테라스 데이지모션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현대적 아름다움을 지닌 데이지모션


강마루 노바 테라스 데이지모션이 적용된 다용도룸 @lilsquare
강마루 노바 테라스 데이지모션이 적용된 거실 @lilsquare

노바 테라스 데이지모션은 밝은 베이지 톤 베이스에 러프한 질감이 특징인 제품으로, 세련되고 도시적인 분위기가 특히 매력적이다. 오돌토돌한 스톤 질감을 디테일하게 구현했고, 포세린 타일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그대로 표현했다. 차별화된 질감과 컬러감, 안정감으로 인기를 높여가고 있으며, 최근 릴스퀘어가 인테리어·리모델링을 진행한 하월곡동 아남아파트현장에도 노바 테라스 데이지모션이 시공되었다. 현대적인 감각의 인테리어에서는 마감재의 선택이 특히 중요하다. 이 현장에서는 전체적으로 간결한 디자인에, 미니멀하고 세련된 감각의 노바 테라스 데이지모션이 조화를 이뤄 차분하고 모던한 공간을 완성했다. 여기에, 1:2 비율의 광폭 사이즈(395mm x 790mm) 마루가 주는 안정감이 공간의 가치를 더욱 높여준다.

 


스톤 본연의 섬세한 미감을 담은 강마루 노바 테라스


바닥_아로하베이지
노바 테라스 아로하베이지 ⓒ노바마루

노바 테라스는 천연 대리석과 스톤 질감을 디테일하고 섬세하게 구현한 대리석 강마루다. 우아하면서 세련미를 갖춘 간결하고 모던한 패턴과 질감으로 공간에 예술적인 감각을 선사한다. 가장 이상적인 가로세로 1:2 비율의 광폭 사이즈로 깊고 와이드한 공간감과 개방감을 느낄 수 있고, 바닥 외 벽체 등 공간에도 다양하게 시공 가능한 All-Round 마감재로 스타일링의 자유성도 높다. 최고급 합판 코어로 열과 습기에 안전하고, 편안한 보행감을 제공하며, 시공·보수·철거도 용이하다는 장점을 지녔다. 기존 대리석이나 포세린 타일의 딱딱한 보행감, 파손의 위험성, 겨울철 낮은 온도 등의 단점을 보완한 강마루로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노바마루의 강마루 시리즈(블랙라벨, 뉴트로, 플로)와 동일한 두께(7.5T)로 단차 없이 혼합 시공이 가능해 타일의 모던함과 우드의 따스한 느낌을 동시에 연출하는 것도 가능하다. 패턴 측면에서는 데이지모션 외, 따뜻하고 단아한 감성의 아로하베이지’, 품격 있는 화이트 톤의 베이비블룸’, 깨끗한 화이트, 그레이 베이스와 우아한 마블링의 조화가 인상적인 마블로단테’, 차분하고 정돈된 무게감이 느껴지는 델피늄그레이등 우아하고 세련된 패턴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