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벽지가 실크벽지 컬렉션 ‘플레인(PLAIN)’의 2023 신제품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 이번 신규 컬렉션의 콘셉트는 HOUSE OF PLAIN(플레인 하우스로의 초대)으로, 거실, 다이닝룸, 침실, 멀티룸, 테라스, 키즈룸 등 6가지 공간으로 제안한다.
HOUSE OF PLAIN
지친 일상에서 휴식을 하고, 나를 표현하고 나를 담는 공간 ‘플레인 하우스’에 초대한다. 아침에 눈을 뜨고 저녁에 잠자리에 이르기까지, 나의 이야기가 시작되고 마무리되는 공간. 그 어느 때보다도 집의 의미가 커지고 있다. 플레인 하우스는 소중한 집을 위한 공간과 제품을 제안한다. 2023 플레인과 함께, 현관부터 거실을 지나 다이닝룸, 침실, 멀티룸, 테라스까지 나만의 취향으로 공간을 채워보자.
거실
거실은 가족 구성원이 함께 사용하면서 가장 개방된 공간이다. 최근에는 획일화된 모습에서 벗어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거실의 형태도 변화하고 있다. 집의 중심이며 면적이 가장 큰 공간인 만큼 거실 분위기에 따라 집 전체 분위기가 달라진다. 플레인이 제안하는 트렌디한 두 가지 거실 스타일링으로 나의 취향에 맞는 거실을 꾸며보자.


다이닝룸
가족들과 모여 맛있는 음식을 나누고 대화가 오가는 소중한 공간인 다이닝룸. 음식을 연상시키는 맛있는 컬러로 입맛에 따라 공간을 요리해보는 건 어떨까. 평범한 일상을 좀 더 다채롭고 풍요롭게 만들어 줄 수 있다.


침실
가장 사적인 공간인 침실은 하루의 시작과 끝에 마주하는 휴식을 위한 공간이다. 온전한 휴식을 위해선 편안한 분위기가 만들어져야 한다. 부드럽고 유연한 패브릭 소재는 아늑한 분위기를 형성하며 인테리어에 디테일을 완성한다. 풍부한 패브릭 텍스쳐 제품으로 진정한 쉼의 공간에서 에너지를 충전해보자.



멀티룸
멀티룸은 하나의 공간으로 국한되지 않고 목적과 상황에 따라 사무, 운동, 취미, 휴식 등 다양한 기능으로 유연하게 활용될 수 있다. 내가 어떤 공간이 필요한지, 내가 어떻게 생활하는지 생각해 보고 나의 일상과 가치관이 담긴 공간으로 만들어보자.


테라스
테라스 공간은 집과 외부가 연결되어 자연을 가장 가까이 느낄 수 있는 장소다. 우리는 자연과 어우러진 공간에서 감각의 휴식을 경험하며 정서적 회복을 할 수 있다. 멀리 떠나지 않더라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나와 가장 가까운 집이라는 공간에 자연을 들여보자. 자연의 분위기를 담은 제품은 공간을 아늑하게,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 준다.


키즈룸
소중한 우리 아이를 위한 키즈룸. 아이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포인트 컬러와 부드럽고 은은한 파스텔 컬러로 아이방을 특별하게 꾸며보자. 컬러 선택에 따라, 차분하고 안정감있는 공간, 사랑스럽고 따뜻한 공간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