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고 우아한 공간을 위한 선택 '노바 원목마루 K시리즈 내추럴오크'
자연스럽고 우아한 공간을 위한 선택 '노바 원목마루 K시리즈 내추럴오크'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3.08.18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바 원목마루 K시리즈 내추럴오크 패턴이 적용된 공간 ⓒ3FD스튜디오

공간에 내추럴하고 우아한 감성을 불어넣어 주는 원목마루가 인기를 얻고 있다. 그중에서도 특히, 프리미엄 마루브랜드 노바마루(NOVA, 켐마트코리아)가 선보이고 있는 노바 원목마루 K시리즈의 내추럴오크 패턴이 최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천연 오크의 우아한 나뭇결과 색감이 담긴 내추럴오크


노바 원목마루 K시리즈 내추럴오크 패턴이 적용된 공간 ⓒ3FD스튜디오

노바 원목마루 K시리즈 내추럴오크는 천연 오크의 우아한 나뭇결과 색감, 그리고 자연스러운 멋을 더해주는 은은한 옹이가 매력적인 패턴이다. 천연 오크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은 디자인으로, 공간에 온화한 분위기를 더해주고 품격 있는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자연의 컬러가 주는 안정감은 공간에 깊이감을 부여한다. 최근 3FD스튜디오가 인테리어를 진행한 반포리체현장에도 노바 원목마루 K시리즈 내추럴오크 패턴이 적용되었다. 특히, 화이트&우드 인테리어에서는 어떤 우드 바닥재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공간의 분위기가 크게 달라진다. 이 현장에서는 베이스가 되는 세련되고 깔끔한 화이트 공간에 풍부한 색감과 자연스러운 질감이 살아있는 원목마루가 조화를 이뤄, 고급스럽고 완성도 높은 공간이 탄생되었다. 여기에, 광폭 사이즈(190mm x 1900mm) 원목마루가 주는 감각적이고 우아한 느낌은 공간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어준다.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하는 프리미엄 원목마루 K시리즈


(좌)K시리즈 차밍마룬 / (우)K시리즈 모던차콜 ⓒ노바마루
(좌)K시리즈 차밍마룬 / (우)K시리즈 모던차콜 ⓒ노바마루

노바 원목마루 K시리즈는 본연의 내추럴한 질감과 감촉, 색감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원목마루 시장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다. 노바마루에서 운영하는 원목마루 시리즈 중 가장 폭이 넓고 길이가 긴 프리미엄 원목 라인으로, 시원한 개방감과 함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한, 표면에 두꺼운 원목 단판(2T)을 적용하고, 엠보 처리가 되어있어 살아있는 나무의 결을 느낄 수 있다. 두께(12T) 역시 일반 마루보다 두꺼워 확연한 목질감이 드러난다. 묵직한 두께에서 오는 목질감은 얇은 두께의 마루와 비교가 되지 않는 편안한 보행감을 선사한다. 아울러 원목 표면을 브러쉬 처리 후 친환경 UV코팅으로 7~8회 마감해 찍힘이나 생활 오염에도 강하다. 패턴 측면에서는 내추럴오크 패턴 외, 깊이 있는 색감이 매력적인 내추럴블랜디오크’, 공간에 우아한 무게감을 부여하는 모던차콜’, 풍부한 공간감을 선사하는 차밍마룬’, 도시적 감성을 담은 플로라그레이’, 짙은 세련미를 더한 모던 화이트 화이트뮬리등 고품격 패턴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