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대리점 ‘예가종합건재’ 라솔라 스토리보드 쇼룸 오픈
한솔홈데코 대리점 ‘예가종합건재’ 라솔라 스토리보드 쇼룸 오픈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3.08.04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가종합건재 라솔라 쇼룸 ⓒ한솔홈데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에 위치한 한솔홈데코 대리점 예가종합건재가 지난 7, ‘라솔라 쇼룸을 오픈해 주목을 받고 있다.

예가종합건재는 제주도 최초의 한솔 스토리보드 대리점으로,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쇼룸에는 한솔홈데코의 스토리보드 도어&바디 자재로 제작된 주방가구와 붙박이장, 신발장 등이 전시되어 있다. 전시장의 입구에서는 한솔홈데코의 프리미엄 브랜드 라솔라에 대한 설명과 함께 폐목재 리싸이클, 열병합발전, 해외 조림 등 한솔홈데코의 ESG경영 성과를 담은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가구업계의 비스포크 라솔라 스토리보드 도어&바디


예가종합건재 라솔라 쇼룸 ⓒ한솔홈데코

예가종합건재 라솔라 쇼룸의 가구들을 구성하고 있는 라솔라 스토리보드 도어&바디는 한솔홈데코가 직접 생산한 전용 중밀도 섬유판(MDF, Super E0/E0등급)에 친환경 표면재를 접착한 고품질의 가구 소재다. MDF는 목섬유를 열과 압력으로 가공한 목재를 말한다. 소재가 Super E0 등급에 가까울수록 포름알데히드 유해 물질로부터 안전하다는 의미로, 우수한 친환경성을 자랑한다.

기존 제품들이 단조로운 색감의 바디 컬러를 주로 사용한 것과 달리, 스토리보드 도어&바디는 개인의 취향에 맞춘 컬러 조합이 가능한 제품이다. 기존 제품들은 가구 몸통 내부에 특정 색감을 적용하게 되어 있어 단조로운 느낌을 주는 경우가 많았다. 스토리보드 도어&바디 제품은 가구 몸통 내부에도 원하는 색을 넣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스토리보드 도어&바디가 가구업계의 비스포크라 불리는 이유다.

 


10가지 컬러 바디, 5가지 시리즈 도어로 선택 폭 넓혀


예가종합건재 라솔라 쇼룸 ⓒ한솔홈데코

스토리보드 바디는 테라코타, 피치핑크, 버터크림, 바질올리브, 로얄네이비, 웨일그레이 등 총 10가지 컬러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같은 트렌디하고 세련된 색상은 개인 취향을 중요하게 여기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예가종합건재의 쇼룸에서는 다양한 색상으로 꾸며진 스토리보드 바디의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스토리보드 도어는 이지클린 HPL, 럭셔리 PET, 프리미엄 PP, 스페셜 PET, ASA5가지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다. 내지문, 항균 기능을 가진 스페셜 PET 라인은 아름다운 컬러감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있으며, 프리미엄 PP라인은 실제 원목, 석재를 구현해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해낸다. 이지클린 HPL 라인은 우수한 내마모성과 내충격성을 가진 제품으로, 독일의 특수코팅 기술을 적용해 내지문성, 내스크래치성이 탁월하고 스크래치에 대한 자체 복원력까지 지녔다. 이 제품은 미세한 스크래치 발생 시 마른 수건으로 닦아내 스크래치를 없앨 수 있으며 깊은 스크래치는 젖은 수건을 표면에 올려 스팀으로 15초간 다려주면 없어진다.

 


체험형 매장 예가종합건재 라솔라 쇼룸


예가종합건재 라솔라 쇼룸 ⓒ한솔홈데코
예가종합건재 라솔라 쇼룸 ⓒ한솔홈데코

예가종합건재 라솔라 쇼룸에는 스토리보드 도어&바디 자재로 만들어진 일자형, ㄷ자형, 아일랜드형 등 총 6가지 타입의 주방가구가 설치되어 있어, 소비자들이 원하는 평형대에 어울리는 형태의 주방가구를 체험해볼 수 있으며, 스페셜 PET부터 프리미엄 PP, 이지클린 HPL까지 다양한 한솔홈데코 스토리보드의 표면재를 갖추어 직접 이를 만지고 느껴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또한, 쇼룸의 벽과 바닥은 한솔홈데코의 프리미엄 벽장재인 라솔라 콜렉트월과 높은 내수성 및 실제 자연물에 가까운 질감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sb마루 스톤/리얼텍스처로 꾸며져 스토리보드 도어&바디의 컬러와 어우러진 아름다운 공간을 연출해냈다.

라솔라 콜렉트월은 자연의 아름다운 감각에 주목한 유무기질 기반의 프리미엄 친환경 방염벽면재이다. 지구의 가장 순수하고 아름다운 감각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콜렉트월은 마치 자연 속에서 여행을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생생한 질감을 구현했다. 단차가 없고 내오염성, 항곰팡이, 내충격성 등을 갖춰 유지관리가 편하고 접착제와 타카를 사용하는 건식 시공방식으로 공사 기간도 단축할 수 있기 때문에, 고급벽지, 타일, 대리석 등을 대체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예가종합건재는 제주국제공항과 근접한 곳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도 매우 높다. 라솔라 쇼룸에 방문해 한솔홈데코의 수준 높은 품질의 자재들을 직접 만나볼 것을 제안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