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기업, 마루 관리 서비스 ‘케어플로’ 출시
동화기업, 마루 관리 서비스 ‘케어플로’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3.07.26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공 후 1년 이내 1회 무상 하자 보수 처리 서비스 제공

동화기업이 마루 관리 서비스 케어플로(Care-Flo)’를 새롭게 선보여 눈길을 끈다.

케어플로는 나투스 진과 나투스 듀오 제품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바닥 상태 현장 점검부터 사후 관리까지 제공하는 신규 마루 관리 서비스다. 서비스 출시일인 71일 이후 시공한 고객이 해당된다.

케어플로 중 가장 먼저 선보이는 케어플로-원케어(One Care, 이하 원케어)’는 시공 후 1년 이내 1회의 무상 하자 보수 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비자 과실로 인한 보수도 포함되며, 찍힘 및 긁힘 메꿈 처리, 표면 이물질 및 오염 제거, 걸레받이 재결합, 걸레받이 실리콘 메꿈 처리를 제공한다.

서비스 신청은 특정 공간의 마루 후면에 부착된 NFC(Near Field Communication) 태그 후 연결되는 온라인 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한편, 원케어는 현장 점검 서비스도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본사 및 대리점에서 시공하는 모든 현장에 적용된다. 현장에 방문해 바닥 상태를 점검함으로써 최적화된 환경에 마루가 설치될 수 있도록 돕는다.

이길용 동화기업 건장재사업부 상무는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출시한 케어플로가 동화자연마루에 대한 소비자 신뢰 향상에 기여하기를 기대한다제품뿐 아니라 서비스 측면에서도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케어플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동화자연마루 홈페이지(www.greendongwh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