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우드그레인과 드라마틱한 컬러 베리에이션의 만남 ‘노바 플로 시그니처오크’
풍부한 우드그레인과 드라마틱한 컬러 베리에이션의 만남 ‘노바 플로 시그니처오크’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3.07.19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issom_design

자연의 감성을 그대로 살려 따뜻하고 기품이 느껴지는 공간에 대한 니즈가 커지면서, 노바마루(NOVA)의 프리미엄 강마루 노바 플로(FLO)’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섬세한 나뭇결과 깊이 있는 색감으로 원목 고유의 풍부한 감성을 고스란히 표현한 노바 플로 시그니처오크 패턴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천연 원목의 풍성한 감성을 담은 시그니처오크


@lissom_design

노바 플로 시그니처오크 패턴은 풍부한 우드그레인과 깊이감 있고 선명한 색감으로, 내추럴한 분위기가 가득 담긴 공간을 연출해준다. 또한, 마루 낱장 별 컬러 톤에 차이를 두어 천연 원목 그대로의 풍성한 감성을 살리고 더욱 자연스러운 공간을 완성해준다. 굴곡진 텍스쳐감은 천연 나무의 감각을 고스란히 느끼게 해주고, 190폭의 압도적인 규격은 내추럴한 디자인과 어우러져 품격 있고 개방감이 느껴지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다양한 디자인과 매치가 쉬운 패턴으로, 모던, 미니멀 스타일부터, 클래식, 내추럴, 북유럽 스타일까지 여러 인테리어 콘셉트와 조화를 이룬다는 점도 노바 플로 시그니처오크 패턴의 큰 장점이다. 그중에서도 특히, 화이트&우드 베이스의 모던·미니멀 인테리어에서 많은 선택을 받고 있으며, 편안한 감성과 고급스러운 무드를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노바 플로선명하고 깊어진 나뭇결로 생동감 가득한 공간 연출


노바 플로 멜로우오크 / 노바 플로 시그니처오크
(좌)노바 플로 멜로우오크 / (우)노바 플로 시그니처오크 ⓒ노바마루

노바마루가 선보이고 있는 노바 플로(FLO)’ 시리즈는 190폭의 압도적인 규격으로 한정된 공간에서 구현할 수 있는 개방감을 최대로 끌어올린 초광폭 강마루다.

기존에 없던 190폭 전용으로 개발된 패턴을 적용했으며, 한층 더 선명하고 깊어진 나뭇결로 생동감 가득한 공간의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마루 낱장 별 더욱 과감해진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천연 원목의 에너지가 감도는 풍성한 주거환경을 완성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불필요한 옹이와 크랙은 덜어내고, 최적의 조합으로 구성된 나뭇결 무늬를 드라마틱하게 살려 원목 고유의 분위기를 오롯이 만끽할 수 있다.

패턴은 시그니처오크, 멜로우오크, 애프터눈오크, 테디브라운오크, 플럼브라운, 코코월넛 등 총 6가지로 구성되었으며, 시간의 흐름에 따라 더욱 멋스러움을 더해가는 원목을 모티프로 개발되었다. 풍부한 우드그레인과 다채로운 컬러 스펙트럼으로 실제 광폭 원목을 그대로 본뜬 듯한 리얼함이 특징이다.

또한, 블랙라벨, 테라스 시리즈를 통해 입증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집대성해 광폭제품의 안정성을 끌어올렸다. 초광폭 사이즈에서도 변함없이 튼튼한 내구성과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특수개발한 HPM필름을 적용했다. 아울러, 국내 유일 특허 노바 황토풀 전용시공 제품으로,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주거공간을 조성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