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공간 디자인을 위한 선택 ‘LX하우시스 LX Z:IN 바닥재’
트렌디한 공간 디자인을 위한 선택 ‘LX하우시스 LX Z:IN 바닥재’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3.07.18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수컷)지아사랑애 내추럴 테라조
LX Z:IN 바닥재 지아사랑애 내추럴 테라조 ⓒLX하우시스

LX하우시스가 트렌디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을 갖춘 LX Z:IN 바닥재 신제품을 연이어 출시하며, 2023년 바닥재 시장 트렌드를 이끌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미끄럼 방지 성능이 있어 아이와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은 주거용 시트 바닥재 ‘LX Z:IN 바닥재 지아사랑애리뉴얼 신제품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최근 선보인 ‘LX Z:IN 바닥재 지아자연애2023년형 리뉴얼 신제품 역시 트렌디한 컬러와 다양한 표면질감 디자인이 부각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천연 소재의 질감을 구현한 안전한 바닥재 지아사랑애


(좌)지아사랑애 에버닌 오크 / (우)지아사랑애 모카 오크
(좌)지아사랑애 에버닌 오크 / (우)지아사랑애 모카 오크 ⓒLX하우시스

LX하우시스가 리뉴얼 출시한 주거용 시트 바닥재 ‘LX Z:IN 바닥재 지아사랑애는 올해 인테리어 시장에서 가장 사랑받고 있는 바닥재 중 하나다. 리뉴얼된 지아사랑애는 표면 내구성을 강화해 가족은 물론 반려동물이 사용해도 안전한 품질을 확보한 점과 디자인 측면에서 우드·스톤 등 천연 소재의 질감을 더욱 자연스럽게 구현해 낸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바닥재 표면에 다각도의 격자무늬로 엠보(올록볼록한 무늬)를 구현하는 크로스 텍스처(Cross Texture) 공법을 적용, 미끄럼 방지 성능은 물론 기존 제품 보다 반려동물의 발톱으로 인한 마찰 스크래치 등에도 보다 강한 내구성을 확보했다. 또한, 환경부의 환경표지 인증을 획득해 친환경성을 입증했으며, 이음매 틈새가 거의 없어 청소가 쉽고 수분이 바닥 틈으로 잘 새지 않는 위생성도 확보했다. 이러한 내구성과 친환경성 등으로 지아사랑애는 이번에 반려동물 제품 인증(PS인증 : Pet Product Safety Certification)’을 획득했다.

지아사랑애는 우드 및 스톤 소재 디자인과 2가지 두께의(3.2mm, 2.7mm) 15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여졌다. 기존 대비 1.5배 커진 빅 사이즈(WiDE) 디자인과 인쇄 패턴과 표면 엠보를 일치시키는 동조엠보기술로 우드 및 스톤 소재 특유의 질감을 더욱 입체감 있게 표현해냈다. 이 가운데 실제 원목 같은 느낌을 주는 광폭 우드 디자인의 에버닌 오크’, 모던한 공간 연출이 가능한 스톤 디자인의 내추럴 테라조등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테라코타 패턴 등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지아자연애


(좌)지아자연애 지오 스톤 / (우)지아자연애 프릿츠 스톤
(좌)지아자연애 지오 스톤 / (우)지아자연애 프릿츠 스톤

LX하우시스가 최근 선보인 ‘LX Z:IN 바닥재 지아자연애2023년형 리뉴얼 신제품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023년형 지아자연애는 자신만의 개성을 살려 주거공간을 꾸미고자 하는 소비자 취향을 적극 반영, 라이트 그레이·애쉬 등 트렌디한 컬러와 우드·대리석·콘크리트 등 다양한 표면질감 디자인이 반영된 총 22종으로 출시되었다.

특히, 테라코타(점토로 구운 타일) 소재의 질감을 구현한 지오 스톤, 기존 콘크리트 표면질감에 천연 스톤(석재) 무늬를 더한 프릿츠 스톤제품은 출시 직후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2023년형 지아자연애만의 시그니처 디자인이기도 한 이들 2종 제품은 기존 제품들과 달리 이음매 디자인 없이 마치 한 장의 시트로 전체 바닥을 시공한 듯한 디자인의 올오버(All-over)’ 타입으로 출시되었다. 이를 통해 공간에 통일감을 더해 더욱 넓어 보이는 효과까지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우드(목재) 패턴에 밝고 화사한 색감을 더한 윈터 오크’, 깔끔한 화이트 색상에 베인(돌결 무늬)을 적용한 대리석 패턴의 로즈 마블’, 실제 콘크리트 바닥 같은 그레이 콘크리트등 가장 기본적이고 대중적인 디자인 제품들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