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sb마루 스톤’ 리뉴얼
한솔홈데코, ‘sb마루 스톤’ 리뉴얼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3.07.13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구의 아름다운 곳을 모티브로 한 신규 패턴 선봬
사멧그레이
sb마루 스톤_사멧그레이 ⓒ한솔홈데코

한솔홈데코가 sb마루 시리즈 중 스톤패턴 4가지를 새롭게 선보여 큰 주목을 받고 있다. sb마루 스톤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위해 대리석 및 타일을 찾는 수요층을 겨냥한 제품으로, 대리석이나 포세린타일보다 가격은 합리적이면서 천연대리석의 표면 질감과 디자인을 정교하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로 디자인 경쟁력이 한층 강화되면서, sb마루 스톤의 인기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자연적이고 토양적인 요소를 강조한 4가지 패턴


sb마루 스톤 신규 패턴 ⓒ한솔홈데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패턴은 무이네화이트, 사멧그레이, 칼레라이트, 마테라베이지 등 총 4가지로, 베트남의 무이네 사막, 태국의 사멧섬, 터키의 파묵칼레 등 지구의 아름다운 곳을 모티브로 했다. 자연적이고 토양적인 요소를 강조했고, 마치 자연 속에 여행을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생생한 질감을 구현했으며,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디자인 강화로 기존 장점도 더욱 부각될 것으로 보인다. sb마루 스톤은 일반 강마루보다 4배 넓은 광폭 사이즈(390 x 790mm) 바닥재로 공간이 더욱 넓어 보이는 시각적 효과를 연출하며, 찍힘·눌림에 약한 기존 강마루의 단점도 보완했다. 또한, 목질 소재지만 물에 강하고 보행감이 우수하며, 대리석에 비해 미끄러져 다치거나 물건이 떨어졌을 때 파손될 위험도 낮다. 뿐만 아니라, 내오염성이 뛰어나고 천연대리석이나 석재 바닥재와 차이점을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패턴이 우수하다.

sb마루는 스톤 시리즈 외에도 리얼텍스처, 오리지널, ()이 운영되고 있으며, 서로 혼합시공이 가능해 단독 패턴의 단조로움을 해소하고 같은 공간 다른 느낌, 역동적이면서도 트렌디한 공간 연출을 가능하도록 했다.

한편, 한솔홈데코는 지구의 아름다운 곳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프리미엄 무기질 벽면재 라솔라 콜렉트월을 출시한 바 있다. ‘라솔라 콜렉트월벽면재는 오염에 강하고 항곰팡이 기능 및 내충격성이 뛰어나 유지관리가 매우 편리하다. 접착제와 타카를 사용하는 건식 시공이 가능해 공사 기간을 단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뛰어난 방염 성능으로 화재에 대한 내구성이 높아 다중이용시설이나 주거공간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