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을 시원하게 만드는 홈캉스 인테리어 연출 TIP
공간을 시원하게 만드는 홈캉스 인테리어 연출 TIP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3.07.06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케치 15097-11 아늑한 향기 ⓒKCC신한벽지
스케치 15097-11 아늑한 향기 ⓒKCC신한벽지

시원하고 청량한 바다가 떠오르는 7, KCC신한벽지가 후끈한 여름 온기가 가득한 집을 쿨하게 만들어주는 인테리어 연출법을 제안한다. 시원한 소재의 소품과 인테리어 컬러의 조화로운 매치로 공간을 시원해 보이도록 만드는 것이 핵심이다. 홈캉스 인테리어 팁을 참고해 나만의 홈캉스를 인테리어를 꾸며보자.

 


동남아 느낌의 이국적인 인테리어


아이리스 6839-2 올라슨 ⓒ신한벽지
아이리스 6839-2 올라슨 ⓒKCC신한벽지

동남아 느낌의 이국적인 인테리어가 떠오르는 연베이지 컬러 패턴 벽지에 주목해보자. 라탄 소재의 체어와 절지 식물을 매치하니 휴양지 느낌이 물씬 난다. 부담스럽지 않은 낮은 채도의 베이지 컬러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내며 따뜻한 색감이 감성적인 인테리어를 완성시킬 수 있어 인테리어 초보자에게 추천하는 패턴 컬러 벽지이다.

 


블루 컬러로 청량한 여름 느낌 연출


리빙 70253-5 밀레 ⓒKCC신한벽지
리빙 70253-5 밀레 ⓒKCC신한벽지

여름하면 떠오르는 컬러 블루’. 리빙 컬렉션 중 맑은 블루 컬러를 가진 밀레컬러를 주목해보자. 블루에 그레이 컬러가 한방울 섞인 깨끗한 컬러로 시원하면서도 청량한 여름 느낌을 낼 수 있다. 여기에 린넨 소재의 매트나, 깨끗한 화이트 톤의 패브릭 가구를 매치해 더욱 시원한 홈캉스 인테리어를 완성시켜보자.

 


여름의 정석 맑고 깨끗한 화이트 컬러


리빙 70199-1 이솝 ⓒKCC신한벽지
리빙 70199-1 이솝 ⓒKCC신한벽지

맑고 깨끗한 화이트 컬러는 여름의 정석이라고 볼 수 있다. 소품의 컬러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낼 수 있기에 남녀노소 모두 선호하는 컬러로 꼽힌다. 여름 특유의 분위기를 온전히 느끼고 싶다면, 라탄 조명이나 라탄 테이블 등 여름 전용 소품을 적극 활용할 것을 추천한다. 또한 공기 정화도 되면서 시각적인 효과도 줄 수 있는 행잉 식물이나 반려 식물을 매치해 홈 스타일링을 디테일하게 마무리 짓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자연의 느낌을 그대로 반영한 홈 가드닝 인테리어


아이리스 6840-5 메이저 ⓒKCC신한벽지
아이리스 6840-5 메이저 ⓒKCC신한벽지

자연의 느낌을 그대로 반영해 낸 듯한 홈 가드닝 인테리어를 주목해보자. 강한 줄기와 강한 잎이 매력적인 야자수 화분은 내추럴한 느낌과 동시에 매력적인 공간을 완성시킨다. 시각적인 효과도 줄 수 있는 대형 식물은 청정효과뿐만 아니라 플랜테리어 효과도 톡톡히 줄 수 있어 대표적인 인테리어 조화로도 뽑힌다. 여름맞이 다이닝 룸을 새로 꾸며보고 싶거나, 이국적인 라운지 펍처럼 개성있는 인테리어를 연출하고 싶을 때 이 같은 인테리어 연출법을 참고해보자.

 


북유럽 느낌의 럭셔리 인테리어


에상스 K0019-2 와일드터치 ⓒKCC신한벽지
에상스 K0019-2 와일드터치 ⓒKCC신한벽지

북유럽 느낌의 럭셔리한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여름의 계절에 맞게 밝은 색상의 식기구, 화분 등 소품을 적극 활용하고, 퀄리티 높은 대리석 마감으로 트렌디함을 잡을 수 있다. 개인 취향에 맞게 와인잔이나 앤티크한 액자를 배치해도 좋고, 도자기나 화병을 두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