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L&C, 친환경 합지벽지 ‘큐티에’ 신제품 출시
현대L&C, 친환경 합지벽지 ‘큐티에’ 신제품 출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3.07.12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가 꿈꾸던 새로운 공간을 제안하다
휴식 1096-2, 1073-8
큐티에_휴식 1096-2, 1073-8 ⓒ현대L&C

현대백화점그룹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가 친환경 프리미엄 합지벽지 큐티에(Q’TIE)’2023년 신제품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 새롭게 선보인 큐티에컬렉션은 철저하게 고객과 현장의 니즈를 중심에 두고 기획되었다. 합리적인 가격과 시공성에 초점을 맞추고, 선호도 높은 베스트셀러 중심으로 압축해 27개 패턴 112컬러를 제안한다. 이번 신규 컬렉션은 우리가 꿈꾸던 새로운 공간 New-Topia’라는 콘셉트로 선보여졌으며, 베이직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적절한 조화를 이루고 있어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일상·휴식·상공간·키즈 4개 테마로 구성


일상 1092-6
큐티에_일상 1092-6 ⓒ현대L&C
상공간 1095-5
큐티에_상공간 1095-5 ⓒ현대L&C

27개 패턴 112컬러로 선보여진 이번 컬렉션은 4개의 테마로 구성되었다. 모던하고 깔끔한 무드로 만족스러운 내 공간을 위한 일상(daily pleasure)’,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과 온화한 컬러의 힐링 무드 휴식(relaxed weekend)’, 마감재의 세련된 믹스매치가 돋보이는 상공간(trendy commercial)’, 아이들의 창의력이 샘솟는 공간을 위한 키즈(creative fantasy)’로 나뉘어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질감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패브릭유럽 미장시리즈가 다양하게 구성되었으며, 특히 엠보스의 입체 볼륨이 강화된 신제품은 고르지 못한 벽면을 깔끔하게 마감할 수 있어 심미성과 시공성 모두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선호도가 높은 화이트와 라이트 뉴트럴 제품군은 다른 마감 소재 및 색상과 조화를 이루기 쉽도록 더욱 세분화해 베이스 컬러로 출시했다.

이에 더해 샘플북만으로도 제품 선택이 용이하도록 전문가 추천 페이지를 수록해 심플·내추럴·모노톤·유니크 4개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16종 제품을 제안하며, 화이트·아이보리·라이트그레이 등 베스트셀러 14종은 간단한 인테리어 팁도 함께 제공한다.

 


수성 잉크 사용한 친환경 제품


키즈 1094-7, 11
큐티에_키즈 1094-7, 11 ⓒ현대L&C

큐티에는 제품의 심미성에만 치중하지 않고, 친환경성 향상에도 큰 공을 들였다. 큐티에는 전 제품에 수성 잉크를 사용해 벤젠, 톨루엔 등의 유해성분이 방출되지 않아 인체에 안전하며 대기오염도 줄일 수 있다. 또한, 샘플북의 지면에도 수성 코팅을 새로이 적용, 재활용에 더욱 용이하도록 해 ESG 실천을 한층 더 견고히 했다.

현대L&C 관계자는 화재 안전에 대한 법규가 강화되면서 화재 시 유독가스가 발생하지 않는 합지벽지의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객과 현장의 편의성에 초점을 맞춘 이번 신제품을 통해 상공간·다세대 주택 등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현대L&C는 합지벽지인 큐티에 외에 프리미엄 실크벽지 큐피트(Q’PID)’와 무지 실크벽지 큐브(Q’UBE)’, 기능성 반려동물벽지를 운영하고 있다. 하반기에는 펫테리어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반려동물벽지 신제품을 계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