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벽을 쉽게 만드는 직관적인 솔루션 Välinge Innovation ‘5G Climb’
아름다운 벽을 쉽게 만드는 직관적인 솔루션 Välinge Innovation ‘5G Climb’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3.07.07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älinge Innovations 5G Climb
Välinge Innovation 5G Climb ⓒVälinge Innovation

벽 패널은 수 세기 동안 사용되어 왔고, 현재도 가장 인기 있는 장식 트렌드 중 하나다. 오늘날 우리는 장식용 벽 패널이 더욱 세련되고 기능적이며 설치하기 쉽기를 원한다. 이에 더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완벽하게 맞도록 유연하고 쉽게 수정할 수 있는 것을 선호한다. Välinge Innovation5G Climb 기술은 아름다운 벽을 쉽게 만들 수 있는 간단하고 직관적인 솔루션으로,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한다.

 


벽면 패널의 스타일리시한 귀환


벽면 패널은 확실히 새로운 모습을 띠고 있으며, 어떤 방에서든 흥미로운 요소를 추가할 수 있는 좋은 소재다. 요즘에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다양하고 혁신적인 기술 덕분에 설치가 간편해졌다. 그리고 여기, 소비자의 니즈와 개인적인 스타일에 완벽하게 맞는 옵션을 찾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이 있다.

집을 업데이트하거나 리모델링하려는 경우 벽에 칠을 하는 것이 한 방법이지만, 조금 더 개성이 있고 매력적이며 흥미로운 터치를 추가하고 싶다면 벽면 패널을 반드시 고려해야 한다. 이것은 모든 공간에 세련미와 시각적 매력을 더할 것이며, 선호하는 인테리어 스타일이나 방의 크기와 관계없이 소비자의 바람에 완벽하게 맞는 패널 유형이 있을 것이다.

벽 패널은 수 세기 동안 사용되어 왔다. 항상 두드러진 역할을 해왔지만, 시대에 따라 그 모습은 매우 다양해졌다. 1920년대에는 아트데코(Art Deco) 시대의 화려한 터치가 있었고, 1950년대에는 깔끔한 라인과 천연 소재가 가장 매력적이었으며, 현대에는 다용도성이 중요해졌다. 오늘날 우리는 장식용 벽 패널이 조금 더 세련되고 기능적이며 설치하기 쉽기를 원한다. 이에 더해, 우리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완벽하게 맞도록 유연하고 쉽게 수정할 수 있는 것을 선호한다.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이 가능한지 확인하기 위해 스웨덴 기업인 Välinge Innovation의 기술 전문가와 이야기를 나눴다. 그들은 창의적인 사고방식, 혁신적인 기술로 바닥재와 가구 산업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혁신 회사 중 하나로 잘 알려져 있다. 그들은 특히 업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설치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는데, 5G® Fold Down(Click) 설치 기술은 시장에서 가장 쉽고 빠른 바닥 설치 경험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DIY이든 전문 시공가이든 상관없이 시공 결과는 설치 체계에 의해서 동일하다. Välinge 5G® 기술 포트폴리오는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누수 방지 솔기, 손쉬운 패턴 설치, 바닥이 벽을 타고 올라갈 수 있는 기능성과 같은 경쟁 우위를 제공한다.

Välinge Innovation의 아시아 지역 관리자인 Magnus Holgesson“Välinge에서 우리는 패널과 패널 사이의 안전하고 견고한 연결을 만들어주고, 마루판의 설치 및 해체를 용이하게 하는 바닥 잠금장치 설계 전문가이다라며 이 지식을 사용해 우리는 벽면 친화적인 혁신적인 5G® Climb설치 시스템을 만들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Välinge Innovation

5G Climb는 아름다운 악센트 벽을 정말 쉽게 만들 수 있는 간단하고 직관적인 솔루션이다. 기본적으로 바닥재와 동일한 패널을 사용하거나 완전히 다른 것을 선택할 수 있다. 명심해야 할 유일한 사항은 패널에 Välinge5G®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설치 시스템이 있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Climb 솔루션과 호환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여기서 아이디어는 간단하고 훌륭하다. 먼저 패널을 지지 레일로 사용한 다음 플로팅(비접착식) 설치를 위해 5G Climb 클립으로 벽 패널을 장착한다. 이는, 벽 패널의 모양을 변경하려는 경우에도 분해 중에 패널이 손상될 위험이 없으며 다른 곳으로 이동해서도 안전하게 재사용할 수 있는 것이다.

이 다재다능한 솔루션을 사용하면 원하는 방식으로 벽면을 꾸밀 수가 있다. 패널은 수평, 수직, 비스듬히 또는 헤링본 패턴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모두 원하는 대로 사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스타일과 디자인을 창의적으로 시현할 수 있으며 미니멀리즘과 동기화된 공간을 선호하는지 또는 다채롭고 펑키한 것이 더 중요한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다. 소비자들은 분명 마음에 드는 옵션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Magnus Holgesson우리의 요점은 솔루션을 DIY 친화적으로 만드는 것이다. 우리는 사람들이 제품이 제공하는 창의적인 경험을 쉽게 즐길 수 있기를 원했다. 그리고 지금까지 우리는 개인 주택, 사무실 및 공공장소 모두에서 정말 놀라운 결과를 보았다고 말했다.

이 솔루션이 다른 솔루션과 다른 중요한 이점은 패널을 얼마나 쉽게 분해할 수 있는지다. , 트렌드와 취향 모두에서 모든 종류의 변화를 쉽게 허용하는 스마트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창의력을 발휘하면, 벽의 미학을 순식간에 변경할 수 있다. Välinge의 누수 방지 설치 시스템인 5G® Dry와도 호환되기 때문에 방수 패널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어서 방수 및 멋진 스플래시 월을 얻을 수 있다. 벽 패널링 트렌드를 아우르는 새로운 방법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우리는 끝이 없이 무한하다라고 말해야 한다.

 


바닥과 같은 벽면 패널로 차분하고 우아한 분위기 연출


ⓒVälinge Innovation

아름다운 목재 벽 판넬은 어떤 방에도 완벽한 매력을 선사한다. 나만의 스타일에 딱 맞는 디자인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으로 침실 공간을 현대화하는 것을 제안한다. 바닥에 있는 것과 동일한 패널을 벽에 선택하면 차분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올바른 벽면 패널은 우아한 분위기를 더하고 현대적이고 미니멀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스웨덴 본사 contact@valinge.se / 한국 사무소 jasonjchong@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