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신포리마, ‘아트타일 2023 NEW COLLECTION’ 론칭
동신포리마, ‘아트타일 2023 NEW COLLECTION’ 론칭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3.07.03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움과 기술로 빚어진 프리미엄 타일을 선보이다
동신아트타일 아트 마블
동신아트타일 아트 마블 ⓒ동신포리마

친환경 바닥재 기업 동신포리마가 신규 LVT 샘플북 아트타일 2023 NEW COLLECTION’을 론칭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샘플북은 국내외 LVT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동신아트타일과 주거용 바닥재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동신아트하우스의 최신 디자인을 담았다. 트렌드를 반영하고,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신규 디자인을 대거 선보여 큰 호응이 기대된다.

 


동신아트타일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하다


동신아트타일 600 사각타일
동신아트타일 600 사각타일 ⓒ동신포리마

이번 신규 샘플북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동신아트타일의 디자인이 특히 돋보인다. 90종이 넘는 폭넓은 디자인을 통해 소비자의 다양한 개성과 취향을 세심하게 반영했다.

먼저, 최근 국내 LVT 시장에서 600각 제품의 수요가 높아지는 추세에 맞춰 마블, 포세린, 패브릭 등 신규 디자인을 다수 선보였다. 600 사각타일은 총 18종이 운영되며,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컬러와 패턴 위주로 구성되어 품격 있는 공간 연출을 돕는다.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엡스트랙, 마블 디자인도 리뉴얼을 통해 더욱 다양해진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엡스트랙은 총 12종의 모던하고 깊이감 있는 디자인으로 선보였으며, 아트 마블은 총 17종의 우아하고 현대적인 감성이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다. 또한, 차분하고 도시적 이미지의 콘크리트, 아늑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카펫, 감각적인 디자인의 그라니트 등 고품격 공간을 완성해주는 다채로운 디자인을 선보였다.

동신아트타일 듀오라인
동신아트타일 듀오라인 ⓒ동신포리마

우드 디자인의 듀오라인도 리뉴얼했다. 공간을 따뜻하게 연출하는 밝은 컬러부터 중후한 멋의 어두운 컬러까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컬러 베리에이션을 제안하며, 특히, 최근 인기가 높은 소프트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컬러의 디자인을 새롭게 추가해 디테일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했다. 또한, 14종으로 구성된 앤틱우드는 내추럴한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 공간을 더욱 풍성하게 연출해준다.

동신아트타일은 디자인의 다양성뿐만 아니라, 디자인 퀄리티 측면에서도 압도적인 경쟁력을 자랑한다. 스페인, 이탈리아산 대리석의 풍부하고 고급스러운 외관과 고급 원목마루의 아름다운 무늬와 질감을 그대로 구현하는 하이퀄리티 Scan 방식을 적용, 실제 소재에 가까운 디자인을 제공한다. 또한, 제품의 풍부한 컬러감과 패턴의 최적화를 위해 수백회 이상의 컬러웨이 작업이 진행된다. 이로 인해, 완벽에 가까운 다양한 컬러감과 디자인들은 공간을 더욱 감각적으로 돋보이게 연출한다. 아울러, 환경부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해 우수한 친환경성도 입증한 제품이다.

동신포리마 관계자는 동신아트타일은 폭넓은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로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하는 바닥재로, 이번 신규 샘플북 출시로 그 강점이 더욱 강화되었다뛰어난 표현력으로 질감을 살려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동신아트타일의 높은 인기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동신아트하우스고품격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인테리어 연출


동신아트하우스 하우스 마블 600
동신아트하우스 하우스 마블 600 ⓒ동신포리마

신규 샘플북 출시로, 주거용 제품에 특화된 브랜드인 동신아트하우스의 경쟁력도 크게 강화되었다. 동신아트하우스는 그동안 마루 타입의 우드 디자인을 중심으로 운영되었지만, 신규 샘플북에서는 젊은 소비층 공략을 위해 그들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심플한 느낌의 마블, 포세린 디자인을 대폭 추가했다.

최근 인기가 높은 600각으로 선보여진 하우스 마블 600은 총 10종으로 선보여졌으며, 깔끔하고 정돈된 패턴과 현대적이고 차분한 색감으로, 모던·미니멀 등 트렌디한 인테리어 스타일과 매치가 쉬운 것이 특징이다.

동신아트하우스 리빙듀오
동신아트하우스 리빙듀오 ⓒ동신포리마

우드 디자인으로 구성된 리빙듀오는 최근 편안하고 안정적인 공간을 선호하는 소비자 경향에 맞춰, 온화한 느낌을 주는 부드러운 컬러감의 디자인을 추가해 총 10종으로 출시했다. 럭스우드는 오랜 시간 인기를 끌고 있는 스테디 디자인 5종으로 구성해 은은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컬러의 바닥재를 원하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또한, 리빙듀오와 럭스우드는 쪽마루 타입의 독창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온돌마루를 시공한 듯한 내추럴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하며, 다양한 패턴과 컬러로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연출한다.

동신아트하우스는 기능성 측면에서도 큰 장점을 갖췄다. 동신아트하우스는 치수보강재를 사용한 특수 제조 공법으로 열과 습기로 인한 제품의 변형이 거의 없어 치수안정성이 매우 우수하다. 이러한 특징으로 인해, 온돌난방에 최적화된 바닥재로 평가받는다. 또한, 특수표면 코팅처리로 오염과 흠집에 강하고 청소가 간편하며, 유지관리가 쉽고 편리하다는 특징이 있다. 여기에, UV 코팅층에 항균 성분 물질이 함유되어 항균성능까지 갖췄고, 환경부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해 친환경성도 인정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