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 Asia 2023’ 업계 거물들의 귀환
‘R+T Asia 2023’ 업계 거물들의 귀환
  • 차차웅 기자
  • 승인 2023.06.27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가기업과 참관객 위한 다양한 정보 제공
ⓒR+T Asia 2023

2023726일부터 28일까지 중국 상해 국립전시컨벤션센터(NECC)에서 열리는 국제 차양, 도어·게이트 산업 선도 산업박람회 ‘R+T Asia 2023’가 개막을 앞두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3년 만에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의 업계 전문가들이 다시 모이게 되며, 중요한 산업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준비를 갖추고 있다.

중국의 코로나 제한 해제와 해외여행 재개조치로 무역 환경이 개선되고, 국내외 기업들의 글로벌 비즈니스 행사 참여의 수요도 두드러지게 늘어나고 있다.

‘R+T Asia 2023’은 유니크한 5백여 개 이상의 참가기업들이 아태지역 참관객들을 맞이해 업계에 영감을 불러일으키고자 한다. 참관객들은 상호적인 전시, 실시간 시연, 그리고 성장하는시장 동향과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정보를 바로 이곳에서 얻을 수 있다.

또한, 전시 참가업체들은 특히 그들의 최신 제품, 솔루션을 소개할 수 있다는 데에 큰 기대를 하고 행사를 기다리고 있다. 어떤 기업들은 박람회 참가를 예고하는 비디오 티저 영상을 만들어 제공하고 있다. 관련 영상은 박람회 홈페이지의 #WelcomeBack2Shanghai 캠페인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국제 창호·도어 써밋과 기타 현장 동반개최 행사들이 준비되는 가운데 산업 전문가들의 업계 전망을 안내하는 발표, 패널 디스커션, 그리고 워크숍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참석자들의 원활한 복귀를 위해 ‘R+T Asia’#WeclomeBack2Shanghai 캠페인의 기치 아래 방문에 도움이 되는 비자 신청 지원, 호텔·레스토랑 할인, 엔터테인먼트 할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Lidoway 타운은 상해 내 상업중심지로서 편리하고, 안전하며, 조용한 환경을 제공하는 추천할만한 지역이다. 박람회 주관사는 해외 참관객들에게 권역 내 호텔 및 레스토랑 할인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또한, 전자 지불 방법과 현지 교통, 식당 앱 등을 포함한 상해 지역 관련 필수 정보도 공유할 예정이다. Easy Shanghai 가이드는 등록된 해외 방문객 모두 접근이 가능하다.

‘R+T Asia 2023’B2B 거래 전문 독특한 전문 바이어 초청 프로그램을 통해 숙박, 셔틀 서비스, 전시 참가기업 상담, 현장 부대행사 및 세미나 입장, VIP라운지 입장 등의 특별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본 프로그램 참가 모집도 이루어지고 있고,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en.rtasia.net) 를 확인하거나 QR 코드를 스캔하면 접할 수 있다.

한편, ‘R+T Alliance’의 멤버인 ‘R+T Asia’는 국제 무역 전문 박람회로서 아태시장 비즈니스 플랫폼이자, 차양, 도어·게이트 산업 분야의 중요한 중심지로 알려져 있다. ‘R+T Alliance’는 현재 3개 대륙, 5개 지역에서 개최되는 6개 무역 박람회로 구성되어 있다.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열리는 ‘R+T’‘INTERGASTRA’를 비롯해, ‘R+T Asia’, ‘R+T Turkey’, ‘APAExpo by R+T’, ‘Sun Shading Expo North America’ 등이 여기에 포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