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포인트 인테리어&파스텔 키즈룸 제안
감성 포인트 인테리어&파스텔 키즈룸 제안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3.06.14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비뉴 ⓒ개나리벽지

GNI개나리벽지가 ‘2023 에비뉴실크 컬렉션을 활용한 감성 포인트 인테리어&파스텔 키즈룸을 제안한다. 분위기를 반전해주는 Mid-Century Modern Point, 내추럴 패턴으로 이국적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Natural Modern Point, 사랑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는 Pastel Kids Room, 핑크, 민트, 블루의 다양한 조합을 시도한 Kids Color Match 등 공간의 가치를 더해주는 다양한 테마를 소개한다.

 


1. Mid-Century Modern Point


모던한 형태와 섬세한 터치감이 리얼하게 표현되어 다이닝룸 등 공간이나, 포인트 월이 있는 공간의 분위기를 반전시킬 수 있고, 풍부하고 개성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개성있는 미드센추리 모던 스타일

60년대의 미드센추리 모던 감성을 재현한 레트로 컬러 배색의 제품으로 포인트 월 등 분위기를 반전해 표현하고 싶은 공간에 제안하는 패턴이다.

77308-1, 77307-2
에비뉴 77308-1, 77307-2 ⓒ개나리벽지

Interior TIP

-화이트 페인트·회벽 인테리어에 반전 포인트로 화려한 색감의 벽지를 시공해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해보자.

-번트오렌지 소파와 모듈 가구 등 미드센추리 모던 감성의 빈티지 소품을 매치해보자.

 

따뜻함 가득한 웜 미니멀 스타일

따스한 햇살을 받은 것 같은 감성적인 코랄, 핑크 톤의 컬러 배색의 제품으로 다이닝룸 등 따뜻한 느낌을 표현하고 싶은 공간에 제안하는 패턴이다.

77308-2
에비뉴 77308-2 ⓒ개나리벽지

Interior TIP

-아이보리, 베이지 컬러 톤 인테리어의 포인트 벽지로 시공해보자.

-아이보리, 핑크 등의 따뜻한 색감을 담고 있는 인테리어 소품과 함께 매치하면 분위기를 극대화할 수 있다.

 


2. Natural Modern Point


심플한 형태에 차분한 컬러의 내추럴 패턴 제품으로 이국적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침실과 다이닝룸, 게스트룸 등 어느 공간에도 어울리는 패턴이다.

 

코지&모던 스타일

베이지 톤의 배경에 오프화이트 나뭇잎 컬러의 조화로 편안하고 익숙하지만 튀지 않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77299-1
에비뉴 77299-1 ⓒ개나리벽지

Interior TIP

-화이트, 아이보리, 베이지 컬러의 무지벽지와 함께 매치하면 더욱 차분하고 안정감있는 느낌을 줄 수 있다.

-진한 오크 컬러의 고급스러운 가구와 함께 무드있는 조명을 매치하면 이 패턴의 컬러감과 잘 어우러질 수 있다.

 

트렌디&이국적인 스타일

웜그레이 톤의 배경에 블루 컬러의 나뭇잎의 조화로 한층 트렌디하고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패턴이다.

77299-2
에비뉴 77299-2 ⓒ개나리벽지

Interior TIP

-침실의 헤드 벽면에 시공한다면 자연 속에서 쉬는 듯한 느낌을 줄 수 있다.

-패브릭 소재의 가구와 소품을 활용해 아늑하고 포근한 공간을 연출해보자.

 


3. Pastel Kids Room


생기있는 파스텔 컬러의 키즈 벽지 제품으로 포인트벽지와 함께 매치하거나 무지로만 시공해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

 

파스텔 포인트 77294-1

귀여운 동물들이 숲을 거닐고 있는 형태의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 포인트로 키즈 공간의 분위기를 사랑스럽게 만들어주고, 아이들의 창의력도 길러 줄 수 있다.

77294-1
에비뉴 77294-1 ⓒ개나리벽지

Interior TIP

-동물 모양의 키즈 가구(목마, 액자 등)와 함께 매치하면 더욱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전체 공간에 포인트 벽지를 시공하기보다, 비슷한 톤의 아이보리 컬러 무지벽지로 통일한 뒤 한 면만 시공해도 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파스텔 무지 77293 시리즈

밝고 생기있는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크림, 핑크, 민트, 라이트 그레이 컬러에 화이트 컬러의 가로선을 포인트로 넣은 잔잔한 패브릭 텍스처 벽지이다.

에비뉴 77293-1, 77293-2 / 77293-3
에비뉴 77293-1, 77293-2 / 77293-3  ⓒ개나리벽지

Interior TIP

-밝은 컬러의 원목 가구(침대, 선반 등)와 함께 매치해 컬러감을 통일시켜 안정감을 주는 것을 추천한다.

-톤인톤 인테리어로 다른 컬러와의 매치 시공하는 것도 색다른 느낌을 줄 수 있다.

 


4. Kids Color Match


키즈 공간에 시공하기 좋은 핑크, 민트, 블루의 다양한 조합을 시도해보자.

 

아이보리&코랄, 핑크

사랑스러운 코랄, 핑크 컬러는 아이들에게 따뜻함, 안정감을 줄 수 있는 컬러이다. 산뜻한 코랄 컬러에서부터 차분한 샌드 핑크까지 다양한 코랄, 핑크 컬러와 함께 공간을 꾸며본다면 사랑스럽고 따뜻한 키즈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77300-4, 77300-5
에비뉴 77300-4, 77300-5   ⓒ개나리벽지

Interior TIP

-벽면의 위아래를 핑크 투톤으로 톤온톤 매치하면 더욱 창의적이고 생기있는 공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우드 톤 소품과 매치하면 더욱 따뜻한 분위기의 공간을 완성할 수 있다.

 

크림, 라이트 그레이&블루, 민트

그린, 블루 컬러는 아이들에게 집중력과 안정감을 주는 효과가 있다. 밝은 민트 컬러에서부터 차분한 그린, 블루 컬러까지 다양한 민트, 블루 컬러로 안정감있고 차분한 키즈 공간을 연출해보자.

에비뉴 77307-8  ⓒ개나리벽지

Interior TIP

-전체공간은 편안함을 선사하는 크림, 라이트 그레이 컬러를 사용하고, 포인트로 민트, 블루 컬러를 매치하는 것을 추천한다.

-웜화이트, 베이지, 우드 등 소프트한 컬러의 가구·소품을 통해 더욱 안정감있는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