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기업, 천연 대리석 바닥재 ‘마르본’ 출시
동화기업, 천연 대리석 바닥재 ‘마르본’ 출시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3.06.05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대리석에 CRC 보드 더한 고급 석재 바닥재
마르본 쉘 베이지(Shell Beige) ⓒ동화기업
마르본 쉘 베이지(Shell Beige) ⓒ동화기업

동화기업이 고품격 천연 대리석 바닥재 마르본을 출시해 이목을 끈다. 마르본은 천연 대리석에 CRC(Cellulose fiber Reinforced Cement Board) 보드를 더한 복합 구조 바닥재다. 석재 바닥 특유의 고급스러움은 유지하되, 내구성·내충격성을 개선하고, 대리석 바닥재 대비 무게가 가벼워 시공 편의성을 높였다.

 


우수한 내수성과 열효율에 난연성까지 확보


마르본 문 그레이(Moon Gray)
마르본 문 그레이(Moon Gray) ⓒ동화기업

마르본은 우수한 기능을 갖췄다. 기존 타일 바닥재 대비 내수성을 높여 습기에 의한 변형과 변색을 방지할 수 있다. 반면 열효율은 높여 에너지 사용량을 절감할 수 있다.

화재에도 강하다. 마르본은 건축물 마감재 난연 성능 기준 중 최고 등급인 난연 1을 획득했다. 화재 발생 시 불의 확산을 방지하고, 유해 물질 방출은 최소화할 수 있다.

시공과 유지 보수도 용이하다. 마르본은 마루 바닥재처럼 건식 시공이 가능해 당일 설치할 수 있으며, 조립식 시공이기에 단차 우려 없이 설치할 수 있다. 또한, 줄눈이 없어 이음새 오염에 대한 걱정 없이 바닥을 사용할 수 있다.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공간 연출


마르본 펄 크림(Pearl Cream) ⓒ동화기업
마르본 펄 크림(Pearl Cream) ⓒ동화기업

마르본은 고품격 천연 대리석 바닥재로 디자인 가치가 높다. 고급스럽고 내추럴한 디자인으로 공간의 품격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켜준다. 패턴은 쉘 베이지, 펄 크림, 문 그레이, 마르스 샌드 등 총 4가지로 선보여졌다. 패턴별로 석종 특유의 무늬가 그대로 살아있어 소비자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규격은 600mm x 600mm x 10.5mm, 400mm x 800mm x 10.5mm 두 종류로, 원하는 공간 연출에 어울리는 규격을 선택할 수 있다.

이길용 동화기업 건장재사업부 상무는 기능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천연 대리석 바닥재 마르본이 고급 바닥재 시장에 새바람을 일으키길 기대한다바닥재 시장의 패러다임을 선도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마르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동화자연마루 홈페이지(www.greendongwh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