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L&C, 프리미엄 창호 라인업 확대…고급 주택 시장 공략 박차
현대L&C, 프리미엄 창호 라인업 확대…고급 주택 시장 공략 박차
  • 차차웅 기자
  • 승인 2023.05.24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하우 R-900, 스마트 에어 시스템 등 프리미엄 건자재 잇단 출시
(사진1)레하우 ‘R-900’
레하우 ‘R-900’  ⓒ현대L&C

현대L&C가 프리미엄 창호 레하우(REHAU)’ 신제품 ‘R-900’과 자동환기창 스마트 에어 시스템’, ‘리니어 자동 중문까지 연달아 출시하며 고급 주택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현대L&C는 유럽 3대 브랜드 독일 레하우(REHAU)2017년부터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유럽 기술이 접목된 한국형 프리미엄 창호 개발을 지속해 오고 있다. 신제품 ‘R-900’은 레하우 시리즈 중 최상위 그레이드 제품으로 4면 밀착 기능과 상부가 비스듬하게 열리는 틸트 기능을 동시에 적용해 단열·기밀·방음뿐만 아니라 환기 성능까지 두루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창호 간의 겹침부가 없는 완전 평면 디자인을 구현했으며, 소프트 클로징을 적용한 부드러운 개폐시스템은 안전과 편의성까지 고려했다.

현대L&C 관계자는 양사가 공동 개발한 창호 제품들은 송파 시그니처 롯데캐슬, 대치 푸르지오 써밋 등 수도권 프리미엄 단지에 적용되며 인기를 얻고 있다공급 예정인 가구가 3만 세대가 넘어가며 레하우 브랜드가 시장에 안착했다고 보고 올해 공격적인 전략을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좌)자동환기창 ‘스마트 에어 시스템’ / (우)리니어 자동 중문 ⓒ현대L&C
(좌)자동환기창 ‘스마트 에어 시스템’ / (우)리니어 자동 중문 ⓒ현대L&C

스마트 에어 시스템은 건물 안팎의 풍속, 온도, 습도, 미세먼지농도 등을 감지해 깨끗한 공기를 실내에 공급해주는 자동환기창으로 홈 IOT와 결합된 차세대 모델이다. 또한, 고품질 모터를 장착한 리니어 자동 중문을 출시해 창호와 함께 제안되는 중문까지 패키지 경쟁력을 확보하게 되었다.

현대L&C 관계자는 현대L&C의 프리미엄 제품군들은 이미 서울 이문 아이파크 자이와 같은 대단지와 계약이 진행되었으며, 서초구 재건축 단지의 프리미엄 아파트 공급 수주를 확정하는 등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아직 지배적인 브랜드가 없는 프리미엄 재개발·재건축 시장에서 빠르게 저변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