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now] (주)재영 Jflor, 6.0T PVC 바닥재 ‘아이잠 플러스’ 출시
[Market now] (주)재영 Jflor, 6.0T PVC 바닥재 ‘아이잠 플러스’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6.03.11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재영 Jflor, 6.0T PVC 바닥재 ‘아이잠 플러스’ 출시

우수한 보행감, 경량충격음 획기적 감소 기대

(주)재영(이하 재영)이 2016년 6.0T 최고급 층간소음 완화 기능성 PVC 바닥재 ‘아이잠 플러스 6.0’을 출시했다.
아이잠 플러스 6.0은 최근 사회문제로 심각하게 대두되고 있는 층간소음을 완화시켜 주는 기능성 제품으로 고발포 탄성시트를 추가해 층간소음의 주범인 경량충격음을 획기적으로 감소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보행감까지 크게 개선해 어린이와 노약자가 생활하는 공간에서 더욱 효율적인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재영은 이번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아이잠 플러스 6.0’ 홍보에 매우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메인 스폰서로써 재영이 제작지원을 하고 있는 KBS2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에서는 강훈재(이상우 분)가 층간소음 이슈를 직접 언급하며 대안으로 아이잠 플러스 6.0T 제품을 개발하는 장면이 연출되기도 했다.
재영 관계자는 “최근 LH공사를 비롯한 건설사들의 고후도 PVC바닥재에 대한 관심 및 수요 증가 추세에 따라 이번에 출시된 6.0T 제품 ‘아이잠 플러스’는 우선 특판 시장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건설사 및 역량 있는 특판대리점, 수장업체들과의 긴밀한 협력관계를 통해 기존 아이잠(4.5T) 제품과 함께 친환경 고후도 PVC바닥재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