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I개나리벽지, ‘2023 에비뉴’ 리얼 텍스처 벽지로 완성하는 격이 다른 입체 공간 제안
GNI개나리벽지, ‘2023 에비뉴’ 리얼 텍스처 벽지로 완성하는 격이 다른 입체 공간 제안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3.03.21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나리벽지

GNI개나리벽지가 ‘2023 에비뉴실크 컬렉션의 리얼 텍스처 벽지로 완성하는 격이 다른 입체 공간을 제안해 눈길을 끈다. 최첨단 생산설비와 기술력으로 천연소재의 입체감과 컬러를 그대로 구현한 리얼 텍스처 벽지는 공간에 풍성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Real Texture / 패브릭 77309


도톰한 원단의 질감을 그대로 살린 패턴으로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원단의 조직을 있는 그대로 리얼하게 표현할 수 있는 프린팅 기법을 사용해 사실적으로 표현되었고 볼륨감도 도톰하게 살아있는 제품이다.

Interior TIP 회벽 텍스처의 바닥재에 깔끔한 모듈 가구 혹은 빈티지한 미드센추리모던 가구를 함께 매칭해 심플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Color 77309는 포근한 느낌의 아이보리, 베이지, 웜그레이와 생기 있고 밝은 포인트 컬러인 애프리콧 코랄, 인디언 레드까지 다채로운 컬러로 다양한 공간에 매칭할 수 있다. 거실과 안방 등 안정감이 필요한 공간에는 베이직한 컬러를, 다이닝룸, 취미방 등 나의 개성을 담은 공간에는 톡톡 튀는 포인트 컬러들을 추천한다.

ⓒ개나리벽지

 


Real Texture / 패브릭 77304


간결하지만 자연스러운 원단의 텍스처를 그대로 살려 고급스러운 터치감을 선사한다. 잔잔한 원단 질감 위에 실의 짜임을 디테일하게 표현한 제품으로 편안하고 아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Interior TIP 웜 우드 바닥재에 식물 또는 포근한 재질의 패브릭 제품들을 함께 매칭해 따스하고 아늑한 내추럴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Color 77304는 자연에서 착안한 컬러를 포인트로 더해준 제품이다. 따듯한 아이보리, 웜그레이부터 고급스러운 카키그레이, 자연의 레몬, 애플그린, 포레스트그린 컬러까지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로 발랄하게 연출할 수 있다. 그리고 밝은 공간에는 레몬, 아이보리, 애플그린과 같은 컬러를,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에는 웜그레이, 카키그레이 컬러를 추천한다.

ⓒ개나리벽지

 


Real Texture / 수공예 77298


장인의 손길이 한땀 한땀 직접 닿은듯한 수공예품에서 착안해 제작된 제품으로 불규칙한 라인을 규칙적으로 배열해 밀도를 높여 균형감 있게 풀어내었고, 디테일한 텍스처를 최대한 살린 벽지이다.

Interior TIP 자연적인 요소인 원목, 식물과 간결하고 심플한 형태의 가구를 함께 배치해 차분하고 미니멀한 젠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Color 77298은 고급스럽고 뉴트럴한 컬러로 꺠끗한 화이트와 따듯한 라이트 그레이지, 뉴트럴 그레이, 그리고 무게감 있는 타바코 그레이로 구성되어 있다. 단아하고 깔끔한 라이트 그레이지 컬러를 거실에, 감성적이고 세련된 뉴트럴 그레이 컬러를 안방에 시공해 감성적이고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개나리벽지

 


Real Texture / 회벽 77303


회벽 질감을 자연스럽게 담아낸 제품이다. 도톰한 두께로 생기는 입체감이 장점으로 화이트부터 다양한 그레이 계열로 풀어냈다. 일정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텍스처가 벽면을 채워주어 밋밋할 수 있는 벽면과 공간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준다.

Interior TIP 화이트와 블랙을 톤온톤으로 매칭해 세련된 모던 인테리어 또는 빈티지 우드 가구와 함께 매칭해 정갈한 빈티지 인테리어로 풀어낼 수 있다.

Color 라이트 그레이부터 페블, 머드, 다크 그레이까지 다양한 톤과 계열의 그레이가 있는 제품이다. 거실에는 화이트나 라이트 그레이와 같은 밝은 컬러를 사용해 정갈하고 깔끔하도록 연출하고 안방과 서재에는 머드 그레이나 다크 그레이 컬러로 무게감있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개나리벽지
ⓒ개나리벽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