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L&C, 봄맞이 인테리어 제안 ‘공간을 화사하고 따뜻하게’
현대L&C, 봄맞이 인테리어 제안 ‘공간을 화사하고 따뜻하게’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3.03.13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브 Vol.3 플레인샌드 옐로우아이리스 ⓒ현대L&C
큐브 Vol.3 플레인샌드 옐로우아이리스 ⓒ현대L&C

현대L&C가 차별화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친환경성을 갖춘 제품을 앞세워 봄 인테리어 시장 공략에 나선다. 특히, 봄과 어울리는 포근하고 우아한 디자인 및 기능성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차음 바닥재 소리지움 5.0’, 밝고 온화한 공간을 완성시켜주는 친환경 실크벽지 큐브 Vol.3’, 집안 분위기를 손쉽게 바꿔주는 인테리어 필름 보닥등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부드럽고 우아한 공간을 완성하는 바닥재 소리지움 5.0’


소리지움 5.0 데이 애쉬
소리지움 5.0 데이 애쉬 ⓒ현대L&C

프리미엄 차음 바닥재 소리지움 5.0’은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봄맞이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소리지움 5.0세이지 마블’, ‘마일드 트래버틴등 정방형의 스톤&마블 4종과 모카 애쉬’, ‘페일 애쉬’, ‘데이 애쉬등 장방형의 우드 7종 등 총 11종의 패턴을 선보이고 있다. 단위무늬 반복을 최소화해 공간이 더욱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며, 차별화된 입체 동조엠보스가 적용되어 보다 실제에 가까운 표면 질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밝고 고급스러운 감성을 더해주는 세이지 마블’,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데이 애쉬가 봄 인테리어 바닥재로 높은 인기가 기대된다.

또한, 소리지움 5.05mm 두께의 제품으로 고탄성 프리미엄 쿠션층이 두께의 약 70%를 차지, 이로 인해 층간소음 및 생활소음 저감 효과가 우수하며, 보행 중 충격을 흡수해 보행감이 탁월하다. 아울러 고탄성 쿠션층과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어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바닥재다.

 


화사하고 온화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벽지 큐브 Vol.3’


큐브 Vol.3 러스트 그레이
큐브 Vol.3 러스트 그레이 ⓒ현대L&C

친환경 실크벽지 큐브 Vol.3’는 인테리어에 대한 높아진 관심과 나만의 공간에 대한 애착이 강해진 트렌드를 반영한 컬렉션이다. 29126컬러로 구성되어, 봄의 화사함과 개인의 취향을 담은 다채로운 디자인을 제안한다. 대표적인 패턴으로는 내추럴한 텍스처에 매트한 질감이 강점인 러스트’, ‘플레인샌드’, 입체감이 돋보이는 텍스처로 모던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제스트’, ‘’, 다채로운 컬러를 통해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바나나컬러’, ‘쁘띠플라워’, 아늑하고 포근한 공간을 완성해주는 엘렌’, ‘심플린넨등이 있다. 그중에서도, 봄의 산뜻함을 담은 플레인샌드 옐로우아이리스’, 부드럽고 따뜻한 색감의 러스트 그레이패턴이 봄을 맞아 집을 새단장하려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큐브 Vol.3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함께 우수한 친환경성이 장점인 제품으로, 환경부 환경표지인증, HB마크 등 국내 친환경 인증과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OEKO-TEX standard 100) 최고등급인 Baby Class를 획득하며 친환경성을 입증했다.

 


풍부한 감성을 담은 인테리어 필름 보닥


보닥 홀로그램 UMI
보닥 홀로그램 UMI ⓒ현대L&C

현대L&C 인테리어 필름 보닥은 뒷면에 특수점착제가 처리되어 있어 전문 도구 없이 간단한 방법으로 벽이나 몰딩, , 가구 등 실내공간 어디든 부착할 수 있는 표면 마감재다. 변화를 주고 싶은 표면을 부분 리폼하거나, 집안 분위기를 새로운 스타일로 바꿀 때 안성맞춤인 인테리어 제품이다. 무엇보다도, 뛰어난 범용성, 스톤&마블, 메탈, 우드 등 440여 종이 넘는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 덕분에 그 선호도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특히, 메탈의 아름다움을 풍부하게 표현한 홀로그램 UMI’, 리얼한 질감과 부드러운 음영이 느껴지는 프리미엄 페인티드 콘크리트시리즈, 천연 코르크를 독자적인 가공 기법으로 얇게 필름화한 리얼 코르크등 공간에 풍부한 감성을 선사하는 제품들이 봄 인테리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