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숲 원목마루 청’ 출시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숲 원목마루 청’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3.01.10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원목의 무늬결과 고급스러움을 그대로 살리다
숲 원목마루 청 내추럴 브라운
숲 원목마루 청 내추럴 브라운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원목마루 제품인 숲 원목마루 청을 출시하고 프리미엄 마루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눈길을 끈다. 이번 신제품은 천연 원목의 무늬결과 고급스러움을 그대로 살렸으며, 넓고 긴 규격으로 공간을 우아하면서도 더욱 넓어 보이게 연출하고, 내구성 및 친환경성도 뛰어나 높은 인기가 기대된다.

 


원목 특유의 고급스러운 무늬결을 그대로


숲 원목마루 청 하모니 베이지
숲 원목마루 청 하모니 베이지

숲 원목마루 청은 천연 원목을 표면재로 사용해 원목 특유의 고급스러운 무늬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마루 제품이다. 7회에 걸친 고강도 UV코팅과 크랙 방지용 도료 사용으로 마루 표면을 보호하고 내구성을 높였으며 한국공기청정협회의 친환경 건축자재(HB마크) 최우수 등급을 획득해 안전성도 입증했다.

 


넓고 긴 규격으로 공간을 자연스럽고 더 넓어 보이게


숲 원목마루 청 코지 브라운 오크
숲 원목마루 청 코지 브라운 오크

숲 원목마루 청은 광폭(150mm, 길이 1200mm)과 중폭(125mm, 길이 900mm) 등 넓고 긴 규격을 적용해 원목 본연의 무늬결을 보다 자연스럽게 살리고 공간을 넓어 보이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밝고 화사한 색상의 로체스터 화이트패턴부터 모던하면서도 중후한 멋이 돋보이는 어두운 색상의 포르테 오크패턴까지 총 10종의 다채로운 디자인의 패턴이 준비되어 소비자 취향에 따른 다양한 분위기의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건축 시장에 고급화 바람이 불면서 원목마루 등 프리미엄 바닥재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숲 원목마루 청은 원목마루의 장점인 고급스러운 천연 원목의 무늬결은 유지하면서 내구성을 높여 사용 시 훼손에 대한 부담은 줄인 제품으로, 유지관리에 대한 걱정 없이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원하는 고객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의 주거용 바닥재 브랜드인 은 올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2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에서 가정용 바닥재 부문 7년 연속 1위를 수상하며 소비자로부터 최고의 바닥재 브랜드로 인정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