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in] 케이디우드테크, KD 골드우드 레인가드 사이딩 출시
[zoom in] 케이디우드테크, KD 골드우드 레인가드 사이딩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6.01.06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디우드테크, KD 골드우드 레인가드 사이딩 출시
우수한 내구성, 고급스러운 디자인, 뛰어난 연출력 호평

 

친환경 건축자재 전문기업 케이디우드테크가 내구성, 디자인, 시공성 등 다방면에서 큰 장점을 지닌 제품 KD 골드우드 레인가드 사이딩(KD Goldwood Rain Guard Siding)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KD 골드우드 레인가드 사이딩은 건축물 외관을 더욱 아름답게 꾸며주고, 기능적이며 시공이 간편한 제품으로 무엇보다 우수한 디자인력과 품질을 자랑한다.
먼저 디자인측면에서는 엔드몰딩, 코너몰딩의 조합으로 가구와 같은 수려한 마감이 가능하며, 각기 다른 4종류의 사이딩 폭은 다양한 건물 외관을 표현할 수 있다. 색상은 중후한 다크브라운 컬러로 건물을 보다 고급스럽게 연출해주며, 사이딩에 직접적으로 스크류나 기계못을 사용하지 않아, 외관에 흠이 없고, 철거 및 재시공도 간편하다.
내구성 등 품질면에서는 더욱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
압축 탄화 공정으로 제조된 이 제품은 최소 25년의 수명을 보장하고, 목재의 단점인 뒤틀림, 변형, 치수변화를 극소화했으며, 태풍이나 역풍에도 빗물이 벽체로 스며들지 않도록 설계되었다.
아울러 사이딩의 팽창에 대비한 유격을 확보하기 위한 브라켓 스토퍼 디자인의 채용으로 일정한 간격을 유지하기가 쉽고, 알루미늄 브라켓을 이용한 시공방법으로 누구나 어렵지 않게 시공이 가능하다.
케이디우드테크 관계자는 “KD 골드우드 레인가드 사이딩은 최근 진행된 코리아우드쇼의 K-house에 시범적으로 설치되어 국제적인 관심을 집중시키며, 건축물 외관에 대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인정받았다”며 “기존에 출시되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KD탄화목 ‘KD리브 채널01’과 조화로운 디자인 연출이 가능해 더욱 주목받고 있으며, 국내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개발되었다는 점 또한 높게 평가받고 있다”고 밝혔다.

 

케이디우드테크 02-3401-5525 / www.kdwoodtech.com
대구지사 1577-0632 / www.kdmat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