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한솔펫마루 버스광고 및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한솔홈데코, 한솔펫마루 버스광고 및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2.10.01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홈데코가 한솔펫마루 버스광고 및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해 이목을 끈다.

한솔홈데코는 작년 9월 국내 최초로 반려동물 맞춤형 마루 한솔 펫마루를 선보였다. 한솔홈데코는 펫마루 홍보를 강화하기 위해 지난 9월부터 소문 들었어? 슬개골 탈구 걱정없는 마루!’라는 내용으로 서울·경기 지역을 중심으로 차량 광고를 진행 중이다. 실제, 관련 문의가 증가하는 등 많은 소비자들이 이 광고를 통해 펫마루에 대한 관심도를 높여가고 있다. 또한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차량 광고 및 각종 광고물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한편, 한솔홈데코의 한솔 펫마루는 미끄럼 방지 기능의 논 슬립(Non Slip) 기술을 적용해 관절질환, 슬개골 탈구 등 반려동물의 부상을 예방할 수 있도록 도우며, 어린이나 노약자에게도 안전한 공간을 제공한다. 펫테리어(+인테리어)에 대한 연구가 활발한 일본의 경우, 소형견(5kg 미만)과 사람의 공생을 위한 적정한 미끄럼 저항 수치(CSR-D, Coefficient Slip Resistance-Dog)0.38~0.47를 추천하고 있는데, 한솔펫마루는 0.41~0.44 수준으로 구현했다. 일반 장판 및 마루 바닥재의 미끄럼 저항 수치인 0.29~0.33보다 높여 반려동물과 사람 모두에게 안전한 바닥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반려동물이 사람보다 바닥재에 더 가까이서 생활하는 점을 고려해 유해물질인 포름알데히드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친환경 재료를 사용했으며, 일본 항균제품기술협의회(SIAA)로 부터 항균인증을 받은 표면재를 적용해 항균 효과도 갖추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