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노바디자인플로링, 부산경향하우징페어 참가, 프리미엄 마루 눈길
[focus] 노바디자인플로링, 부산경향하우징페어 참가, 프리미엄 마루 눈길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5.10.05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바디자인플로링
부산경향하우징페어 참가, 프리미엄 마루 눈길
원목질감의 수마루, 신개념 시공 스타일시리즈 호평

 

프리미엄 마루·접착제 전문 브랜드 노바디자인플로링이 지난 9월 2일부터 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강마루에 UV도장(원목도장)을 올려 한층 고급화시킨 수(秀)마루와 수마루를 다양한 시공법으로 적용할 수 있는 스타일시리즈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수마루는 기존 마루시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원목느낌의 강마루로 이번 전시회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스타일시리즈를 통해 마루를 스타일링 한다는 새로운 개념을 관람객들에게 선사해 큰 관심과 함께 높은 평가를 받았다.
노바디자인플로링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 참가는 올봄 킨텍스에서 진행된 경향하우징페어에 이어 두 번째이며, 앞으로도 건축관련 박람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할 예정”이라며 “마루업계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브랜드를 목표로 하는 만큼 향후 더욱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과 멋진 연출물을 전시회를 통해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노바디자인플로링은 강마루에서 수마루, 원목마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온돌마루 제품군을 전문적으로 생산, 유통하고 있다. 그동안 국내 마루시장에서는 와이드폭, 소폭과 같이 마루를 단순히 폭의 크기나 두께 정도로만 구분하고 분류해 왔었지만 노바는 노바만의 모양과 색상, 스타일을 마루에 담는다는 목표로 다양한 규격과 컬러, 다채로운 시공 스타일형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와 함께 천연황토 친환경 접착제 ‘황토풀’ 등을 주요 전략 제품군으로 향후 시장 확대에 주력하고 더 다양한 상품군 구색을 위한 투자개발을 지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