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림임업이 제안하는 공간이 넓어 보이는 화이트 인테리어
예림임업이 제안하는 공간이 넓어 보이는 화이트 인테리어
  • 차차웅 기자
  • 승인 2022.06.20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림임업(이하 예림)이 공간이 넓어 보이는 화이트 인테리어를 제안해 눈길을 끈다. 개방감과 디자인을 겸비한 슈퍼 슬림 3연동 A세트부터, 클래식한 매력을 더한 웨인스코팅 몰딩, 깔끔함을 표현한 슬림 문틀까지 예림의 다양한 제품으로 완성된 화이트 인테리어 현장을 소개한다.

 


슈퍼 슬림 3연동 중문으로 감각적이고 개방감 있는 현관 연출


중문 슈퍼 슬림 3연동 A세트(101/108/115)/화이트

집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마주하는 현관 중문은 집의 첫인상을 결정짓는 요소다. 이 현장에는 화이트 프레임의 슈퍼 슬림 3연동 A세트를 시공해 닫았을 때, 열었을 때의 디자인을 모두 고려한 감각적인 현관 입구를 완성했다. 특히, 20mm의 더욱 얇아진 프레임으로 확 트인 개방감을 주며, 방풍, 방음, 단열 효과도 매우 뛰어나 기능적인 측면에서도 만족도를 높인다. 아울러 이 제품은 다양한 디자인 유리와 예림 전 색상을 적용하면 더욱 트렌디한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고급스러운 골드 포인트 요소로 우아함을 더하다


도어 EZ-민자/YA-001/유백, 도어 핸들 YDL-604 골드

현관의 바로 옆 거실에는 가벽을 활용한 아치형의 통로가 있다. 아치 디자인은 공간에 부드러운 무드를 주며, 특히 화이트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룬다. 통로 뒤 틈새 공간을 미니 파우더룸으로 활용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바로 뒤로 보이는 유백색의 도어는 공간의 인테리어 콘셉트와 잘 어우러져 더욱 정갈한 공간을 연출한다. 화이트와 찰떡궁합인 고급스러운 골드 도어 핸들은 포인트 요소로서 공간에 우아함을 더해준다.

 


클래식한 매력을 더한 웨인스코팅 몰딩


몰딩 웨인스코팅 몰딩/37데코몰딩/유백

아치형 통로 옆에는 벽면 가득한 웨인스코팅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웨인스코팅 몰딩은 자칫 밋밋할 수 있는 화이트 벽을 감각적이고 우아하게 만들어주는 아주 효과적인 아이템이다. 여기에 클래식한 매력까지 더해줘 공간을 더욱 특별하게 연출해준다.

 


공간을 더욱 깔끔하게 꾸며주는 슬림 문틀


도어 EZ-민자/YA-001/유백, 도어 핸들 YDL-604 골드, 도어 프레임 슬림문틀

공간의 모든 도어는 최대한 천장과 가까이 시공해 확장감을 더했고, 심플한 슬림 문틀로 미니멀함을 표현했다. 슬림 문틀을 사용하면 일반 문틀에 비해 문틀의 최소한의 부분만 노출되기 때문에 심플한 인테리어에 효과적이다. 특히 화이트 인테리어에 적용하면 더욱 미니멀하고 트렌디한 공간을 연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