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고요수목원, 설맞이 ‘티 클래스’ 이벤트 개최
아침고요수목원, 설맞이 ‘티 클래스’ 이벤트 개최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2.01.28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색찬란 아름다운 불빛 전시와 감성적인 무료 티 클래스 체험

아침고요수목원이 설을 맞이해 오색별빛정원전과 함께 진행하는 현장 이벤트를 130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설맞이 이벤트 아침고요 티 클래스는 다도와 꽃차의 만남을 주제로 한옥에서 진행하는 감성적인 원데이 클래스로 수목원에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무료로 진행된다.

티 클래스는 하루 두 타임에 나누어 진행되며 123일부터 아침고요 카카오 채널을 통해 예약을 받고 있다.

티 클래스와 더불어 진행되는 운세 과자는 행운의 운세가 들어있는 과자를 선물함으로써 수목원에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재미요소를 더할 수 있도록 하였다. ‘운세 과자130~206, 8일 동안 1일 선착순 250분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오색별빛정원전

아침고요수목원 관계자는 한 겨울 반짝이는 불빛 정원을 거닐며 힘든 시기를 잠시나마 잊고 티 클래스체험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쌓으셨으면 좋겠다코로나 시국인 만큼 직원들을 시작으로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개인위생에 신경 쓰며 안전한 관람과 체험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침고요수목원은 연중무휴이며, 설 연휴인 129일부터 21일은 오후 11시까지 연장 운영한다. 오색별빛정원전은 일몰시 ~ 21시까지 운영(토요일은 23시까지)되며, 입장은 폐장 1시간 전 마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