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KCC,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5.01.07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편의성 향상을 위해 디자인, 메뉴, 콘텐츠 등 개편

 

국내 최대 건축자재 기업 KCC는 기업의 유통사업 브랜드인 홈씨씨인테리어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최근 소비자 접근성 및 편리성을 더욱 강화한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개선된 주요 사항은 온라인을 통한 더욱 쉽고 빠른 무료 견적 서비스 구현, 개인-개인 간, 개인-기업 간 인테리어 정보 공유 확대를 위한 커뮤니티 공간 활성화, 불필요한 내용을 과감히 정리해 방문자들이 직관적이고 쉽고 빠르게 필요한 정보에 접근 가능한 편의성 증대로 요약할 수 있다.
사용자의 편의를 도와주는 내용으로는 먼저, ‘상담신청 프로세스 6단계’를 한눈에 확인 가능하다는 점이다. 투명견적, 투명시공, 투명A/S 서비스가 실제로 어떻게 진행되는지를 단계별 가이드를 통해 직접 체크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은 홈씨씨인테리어의 3가지 패키지 콘셉트를 적용한 서비스를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회원가입 절차 없이도 ‘빠른 상담신청’ 메뉴를 통해 인테리어 상담신청이 가능하며, 전문 담당자가 실측 방문 등에 대한 자세한 답변을 3일 이내에 제공하도록 했다.
그 밖에도 ‘시공사례’ 코너를 통해 최근 리모델링한 우수 인테리어 사례를 소개하거나, 핫한 인테리어 트렌드, DIY 정보, 좋은 자재 고르기 등의 ‘인테리어 노하우’ 코너, 친환경 주택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는 ‘트렌드 스토리’ 등 인테리어에 대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들을 언제든지 즐길 수 있도록 ‘커뮤니티’ 코너를 대폭 보강했다. 아울러 콘텐츠는 대폭 다양해진 반면, 홈페이지의 디자인은 오히려 간결하게 정리해 방문자가 얻고자 하는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편의성과 간결성을 극대화했다.
KCC 관계자는 “단순한 제품 홍보 홈페이지가 아닌 실질적으로 인테리어를 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필요한 정보를 얻고, 조금 더 쉽고 경제적으로 공사를 진행할 수 있는 정보 교류의 장으로써 홈페이지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