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프리미엄 부엌 키친바흐 ‘스칸디&노르딕’ 출시
한샘, 프리미엄 부엌 키친바흐 ‘스칸디&노르딕’ 출시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1.10.15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ㅣ미드센추리 모던 스타일의 현대적 해석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미드센추리 모던인테리어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자사 프리미엄 부엌 키친바흐(KITCHENBACH) 신제품 스칸디(SCANDI)&노르딕(NORDIC)’을 출시해 이목을 끈다.

 

트렌드에 민감한 30~40 젊은 고객 타겟으로 출시

미드센추리 모던(Mid-Century Modern)’1940~60년대 미국에서 유행한 인테리어 방식으로 간결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북유럽 스타일의 나무 소재에 철재, 아크릴 등 공업용 소재가 조화를 이루며 원색의 가구, 소품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최근 유통업계 전반에서 복고를 뜻하는 레트로(Retro)’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미드센추리 모던인테리어도 주목 받고 있다. 이에 한샘은 홈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3040 가족을 위한 부엌 신제품을 출시했다.

키친바흐 스칸디&노르딕스칸디도어와 노르딕도어를 조합해 부엌을 구성할 수 있다.

먼저, ‘스칸디도어는 무채색의 스칸디클라우드, 스칸디머쉬룸, 스칸디스톤, 스칸디세이지 4종 중 선택 가능하다. 도어 표면은 한샘이 자체 개발한 HAF(Hanssem Anti-fingerprint) 소재를 적용했는데 지문방지 기능이 있어 오염을 막을 수 있고 표면 촉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노르딕도어는 나무 색상의 노르딕월넛, 노르딕오크 중 선택 가능하다. 글로벌 가구 표면재 전문기업 독일 샤트데코(schattdecor)마감재를 적용해 나무 특유의 부드러운 질감을 사실적으로 구현했다.

부엌 상판은 두께가 20mm로 얇아 카페처럼 세련된 공간을 연출한다. , 아일랜드 부엌의 상판은 둥근 모양으로 재단해 설치할 수 있고 부엌 하부장에 최근 유행하는 템바보드(Tambour Board)’를 붙여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다.

 

미드센추리 모던스타일의 현대적 해석홈카페’, ‘홈오피스로 연출

스칸디&노르딕미드센추리 모던스타일을 현대적으로 해석했다. 집이 주거라는 기본적인 역할을 넘어 일과 여가 등 새로운 기능을 더한 레이어드 홈(Layered Home)’으로 변화는 추세를 반영한 것이다. 고객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홈카페’, ‘홈오피스등 다양한 부엌 플랜을 선택할 수 있다.

홈카페 부엌으로 구성할 경우 홈카페장을 활용해 커피머신, 토스터기, 에어프라이어 등 다양한 소형가전을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 특수장인 리프트업 키큰장’, ‘밥솥 수납장등을 활용해 가전기기를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다. 오픈 벽장이나 선반에는 그릇, 장식품 등을 전시할 수 있다.

홈오피스형 부엌으로 구성하면 요리, 식사뿐만 아니라 재택근무를 위한 공간으로 꾸밀 수 있다. 멜라민(melamine) 소재를 쓴 식탁은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해 식사 외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부엌 한쪽에 별도의 낮은 수납장을 설치하면 업무에 필요한 물건을 정리해 둘 수 있다.

 

프리미엄 부엌 키친바흐의 첫 번째 엔트리(Entry)’ 모델

스칸디&노르딕3040 고객을 위한 키친바흐의 첫 번째 엔트리(Entry)’ 모델로 출시되었다. 한샘은 프리미엄 부엌가구 키친바흐를 하이엔드(High-End) 제품부터 중고가 제품까지 KB7, KB5, KB3 등 그레이드별로 나눠 제안하고 있다. 신제품 스칸디&노르딕‘KB1’ 그레이드에 해당된다. 기존의 키친바흐는 40~60평형대 부엌공간을 위한 제품으로 출시되었지만 신제품 스칸디&노르딕30~40평형대 부엌에 적합하게 디자인되었다.

한편, 한샘은 키친바흐 구매 고객에게 B/S(Before Service)10년 무상 품질보증을 제공한다. 특히, B/S는 문제가 생기면 사후에 처리해주는 A/S와 달리 사전에 정기적으로 점검을 진행해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한다. 처음 시공 후 6개월과 1, 3년에 한 번씩 방문 점검 및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