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벽지, 가을에 어울리는 모던&내추럴 ‘파인하임’ 출시
신한벽지, 가을에 어울리는 모던&내추럴 ‘파인하임’ 출시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1.08.27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인하임 4298-4 라미
파인하임 4298-4 라미

가을의 감각적이고 내추럴한 감성을 담은 신제품 파인하임이 출시되었다. 새롭게 선보여진 신한벽지의 파인하임은 뉴트럴 컬러부터 생동감이 느껴지는 패턴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되었다.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난 만큼 편안하지만 감각적인 공간으로 꾸밀 수 있는 모던&내추럴이 콘셉트다. 심플하지만 감각적인 모던 스타일과 안락하고 따뜻한 내추럴 스타일이 어우러져 나만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세련된 공간을 선사한다.

 


모던

같은 컬러의 제품이라도 어떤 엠보감과 질감을 가졌느냐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낼 수 있다. 파인하임은 무지벽지에 세세한 엠보싱을 더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여기에 가구나 소품을 활용하면 현재 유행하는 인테리어도 쉽게 따라 해볼 수 있다. 차분한 무채색 벽지에 포인트 컬러의 가구나 침구를 사용하고, 철제 프레임의 스탠드 조명을 배치하면 모던함에 클래식한 감성을 더한 미드 센추리 모던 인테리어가 완성된다.

파인하임 4312-1 와프
파인하임 4312-1 와프
파인하임 4309-2 베르가
파인하임 4309-2 베르가

 


내추럴

반면에 소품의 컬러를 벽지와 같은 톤으로 맞추면 한결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으로 만들 수 있다. 아이보리나 베이지 계열의 벽지에 원목 소재의 가구를 배치하면 자연스럽고 따듯한 느낌이 배가 된다. 여기에 작은 화분이나 나뭇잎 패턴의 소품을 활용하면 산뜻한 그리너리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파인하임 4313-2 루미에
파인하임 4313-2 루미에
파인하임 4308-1 벤슨
파인하임 4308-1 벤슨

벽지 선택이 어렵다면 파인하임 샘플북의 디자이너 추천섹션을 활용하면 좋다.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화이트&그레이컬러 중 디자이너가 선정한 베스트 제품을 소개해 소비자들의 손쉬운 선택을 돕는다.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신한벽지 공식 홈페이지(http://www.shinhanwall.c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