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동화자연마루,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focus] 동화자연마루,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4.08.11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자연마루,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심플하고 직관적인 디자인과 메뉴 구성

 

동화기업의 대표 브랜드 동화자연마루와 동화디자인월(www.greendongwha.co.kr)의 웹사이트가 개편 작업을 마치고 지난 7월 28일 새롭게 선보였다.
리뉴얼된 동화자연마루의 브랜드 사이트는 심플하고 직관적인 디자인과 메뉴 구성으로 방문객이 쉽고 빠르게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또한 온라인에서 바닥재 및 벽재 제품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을 위해 몇 번의 클릭만으로 나만의 제품을 찾을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을 추가했다.
아울러 모바일로도 손쉽게 제품 정보와 시공 사례 등 웹사이트의 모든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모바일 사이트까지 전면 리뉴얼을 완료했다.

 

동화기업, ‘수(水) 안심 플러스’ 서비스 무료 제공
동화기업은 업계 최초로 제공하고 있는 내수성 강화 서비스인 ‘수(水) 안심 플러스’를 강화마루 시공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수 안심 플러스는 일상생활에서 잦은 물 사용으로 마루 시공 후에 발생할 수 있는 하자를 예방할 수 있는 시공 서비스로 마루 시공 고객의 사후 관리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동화기업만의 차별화 서비스이다. 해당 서비스는 이달 11일부터 동화기업의 직배-직시공을 통해 시공하면 무료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동화기업 관계자는 “자체 개발한 실링제인 ‘동화 에코가드’를 강화마루 패널의 연결 부분에 도포하면 바닥의 변형을 방지할 수 있다”며 “동화 에코가드로 내수성이 강화된 강화마루는 유지 관리가 용이해 일반 가정집 외에 학교, 식당 등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다중시설에도 적합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