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NOVA) 원목마루, 공간에 특별한 가치를 선사하다
노바(NOVA) 원목마루, 공간에 특별한 가치를 선사하다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1.05.13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시리즈-애쉬내추럴
ST시리즈-애쉬내추럴

프리미엄 마루브랜드 노바마루(NOVA, 켐마트코리아)가 국내 최고의 품질과 디자인을 자랑하는 고품격 노바 원목마루를 꾸준히 출시하며 국내 원목마루 시장을 리드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자체 생산설비를 갖추고 국산 원목마루를 만드는 노바마루(이하 노바)는 한국의 난방시스템을 가장 잘 이해하며, 한국의 아름다움과 멋을 가장 잘 반영한 원목마루만을 생산한다.

노바는 기존 서로 다른 규격의 원목마루 S, W, M시리즈를 앞세워 국내 원목마루 시장의 성장을 견인했으며, 이후, ST시리즈부터, B시리즈, K시리즈, ST-B 시리즈까지 경쟁력 있는 원목마루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출시, 국내 원목마루 분야에서 NO.1 타이틀을 이어가고 있다.

 

우수한 품질과 안정성이 돋보이는 노바 원목마루

노바는 경기도 광주와 이천에 자체 설비를 갖추고 원목마루부터 강마루까지 전 제품을 국내 생산하며, 특히, 원목마루 분야에서 국내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노바 원목마루는 천연원목 단판을 7~8의 단단한 합판(5겹 대판)에 부착하고 원목표면을 브러쉬 처리 또는 일반 샌딩 처리 후 UV 도장으로 마감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노바 원목마루는 확실한 품질을 보장한다. 노바 원목마루는 노바가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기술적 노하우를 바탕으로 직접 개발·생산하는 제품으로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안정성이 돋보인다. 또한 제품이 완성되기까지 모든 공정이 국가 인증절차에 따라 친환경재료들로 생산된다. 아울러 직접 착색 레시피를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컬러 패턴의 제품 생산이 가능, 기존 수입제품으로는 충족시키지 못했던, 국내 소비자들이 원하는 차별화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B·K시리즈, ST-B 시리즈 등 경쟁력 있는 신제품 잇단 출시

노바는 브랜드 론칭 이후, 고품격 원목마루 S, W, M시리즈를 선보여 시장에 신선한 충격을 주었다. 나무결의 질감과 풍부한 색감이 돋보이는 소폭 사이즈의 고광택 도장 마감 제품 ‘S시리즈’, 브러쉬 처리를 통해 원목 특유의 질감과 촉감을 느낄 수 있는 125mm 사이즈의 원목마루 ‘W시리즈’, 한국 전통적인 스타일부터 다양한 스타일 시공까지 연출 할 수 있도록 개발된 1:3 비율의 160mm 광폭마루 ‘M시리즈모두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B시리즈-내추럴오크
B시리즈-내추럴오크
K시리즈-모던차콜
K시리즈-모던차콜
ST-B 시리즈-내추럴스페이스오크
ST-B 시리즈-내추럴스페이스오크

노바는 이에 그치지 않고, W시리즈를 계승한 경제적인 원목마루 ‘ST시리즈부터, 실제 나무를 옮겨놓은 듯한 디자인이 특히 돋보이는 이상적인 원목마루 ‘B시리즈’, 고급스럽고 시원스러운 공간을 연출하는 1900mm 광폭 사이즈 ‘K시리즈’, ST시리즈의 두께에 B시리즈의 사이즈를 접목한 합리적인 제품 ‘ST-B 시리즈까지 경쟁력 있는 신제품을 꾸준히 출시하며 국내 최고의 원목마루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친환경 황토풀개발, 접착제 분야에서도 선두 주자

노바는 원목마루 외에도, 천연마루, 수마루, 강마루 헤링본·와이드, 노블 강마루 등 고품격 마루와 함께 고기능성 마루용 접착제도 선보이고 있다. 노바는 자체 기술력을 통해 틴투스풀을 시작으로 국내 유일한 특허 접착제 황토풀을 개발했고, 1액형 습기경화형 탄성접착제 멀티풀까지 생산하며 우수한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천연황토 30%가 함유된 특허제품인 황토풀은 고기능 원적외선 방출, 아토피 개선효과, 항곰팡이 등 기능성 및 친환경성이 우수해 다수의 마루 선도 기업들이 프리미엄 마루용 접착제로 사용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