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I개나리벽지 X 달앤스타일, 안락하고 내추럴한 공간 제안
GNI개나리벽지 X 달앤스타일, 안락하고 내추럴한 공간 제안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1.04.07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가족의 삶과 쉼의 공간, STAY HOME

친환경 벽지기업 GNI개나리벽지가 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 그룹 달앤스타일과 함께 안락하고 내추럴한 공간을 제안해 눈길을 끈다. 특히, 깨끗하고 심플한 벽지, 산뜻한 컬러의 페인트벽지, 깊이감과 내추럴한 느낌을 주는 템바보드, 따뜻한 감성의 펜던트 조명 등 역할이 확실한 자재를 활용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조화로움이 돋보인다.

 

깨끗한 화이트 페인트 벽지(아트북 57144-1)로 거실, 복도, 천장 모두 시공해 모던하고 심플한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Living Room

가족의 생활공간은 도장한 듯 깨끗한 화이트 페인트 벽지(아트북 57144-1)로 거실, 복도, 천장 모두 시공해 모던하고 심플한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자칫 심심할 수 있는 공간에 블루 소파를 포인트로 매치해 공간을 풍성하게 표현했고, 메탈 소재의 테이블과 벽걸이 오브제로 모던하고 감각적인 거실을 완성했다.

 

템바보드는 원목의 따스한 재질과 컬러감으로 깊이감과 내추럴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하루를 마무리하는 공간인 침실에 딱 알맞은 스타일링이다.

Bedroom

침대 헤드에 템바보드를 이용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침실은 달앤스타일의 박지현 디자이너가 세심하게 신경 쓴 공간이다. 템바보드는 원목의 따스한 재질과 컬러감으로 깊이감과 내추럴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하루를 마무리하는 공간인 침실에 딱 알맞은 스타일링이다. 패브릭 침대와 베이직한 컬러의 리넨 침구를 함께 매치해 더욱 소프트하고 아늑한 느낌을 주었다.

 

주방은 오렌지(아트북 57194-9)와 딥블루 포인트 컬러로 공간의 대비를 주어 클래식한 느낌을 주었다.

Dining Room

오순도순 이야기꽃이 피어나는 주방은 오렌지(아트북 57194-9)와 딥블루 포인트 컬러로 공간의 대비를 주어 클래식한 느낌을 주었다. 아일랜드 식탁을 설치해 개방성을 주었고, 딥블루 컬러의 템바보드를 사용해 모던하게 연출했다. 카페, 레스토랑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펜던트 조명과 간접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옐로우 컬러(로하스 87423-4)는 아이의 상상력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주고 마음껏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할 수 있다.

Kids Room

활기 넘치는 아이방 인테리어를 위해 채도 있는 산뜻한 컬러의 페인트벽지를 전체 시공한 점이 돋보인다. 공간을 더욱 포근하게 해주는 풍성한 옐로우 컬러(로하스 87423-4)는 아이의 상상력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주고 마음껏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할 수 있다. 화이트와 우드 소재가 믹스된 가구를 매치해 정돈된 느낌을 주었고 침대 옆에 펜던트 조명과 의자를 두어 조화롭고 따뜻한 감성을 극대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