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숲 강마루’ 2종 출시로 라인업 확장
KCC글라스, ‘숲 강마루’ 2종 출시로 라인업 확장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1.03.29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ㅣ천연 원목 느낌 네이처’, 시원한 공간 연출 와이드

숲 강마루 네이처 클린 화이트
숲 강마루 네이처 클린 화이트

KCC글라스가 천연 원목 느낌을 그대로 재현한 숲 강마루 네이처와 와이드 규격을 적용해 시원하고 넓어 보이는 공간 연출이 가능한 숲 강마루 와이드를 출시하며 강마루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 눈길을 끈다.

먼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숲 강마루 네이처는 프리미엄 강마루 제품으로, 원목 느낌을 선호하면서도 우수한 내구성과 높은 난방 효율까지 원하는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바닥재다. 동조 엠보 기법인 리얼 엠보를 적용, 나무 무늬와 표면 엠보싱을 절묘하게 일치시켜 천연 나뭇결의 촉감과 질감을 그대로 살렸다. 특히 유기화합물 방출량을 최소화한 건축자재에 부여하는 HB인증 최우수등급인 크로바 5개를 획득해 친환경성과 안전성도 입증했다.

숲 강마루 네이처 블랙 애쉬
숲 강마루 네이처 블랙 애쉬

숲 강마루 네이처는 화이트 톤의 클린 화이트부터 웜 그레이 톤의 멜로우 오크’, 모던한 감성의 블랙 색상인 블랙 애쉬등 총 8가지 색상의 패턴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숲 강마루 와이드는 기존 강마루 제품 대비 널찍한 125mm 폭과 1210mm 길이의 와이드 규격을 적용했다. 공간을 더욱 크고 넓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어 시원스럽고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공간 연출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숲 강마루 와이드 리치 오크
숲 강마루 와이드 리치 오크

숲 강마루 와이드는 화이트 톤의 프레시 화이트’, 브라운 톤의 리치 오크’, 중후한 원목 색상의 텐더 브라운등 활용성이 뛰어난 총 4가지 색상의 패턴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어느 공간에서나 조화롭게 시공이 가능하다.

각 제품의 자세한 색상 및 디자인은 바닥재 시편을 모아 놓은 샘플 북을 통해 한눈에 확인해 볼 수 있다. 샘플 북은 가까운 KCC글라스 바닥재 대리점을 방문하거나 KCC글라스 바닥재 공식 블로그(blog.naver.com/kccflooring)를 통해 온라인에서도 쉽게 확인해 볼 수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최근 인테리어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고급스럽고 다양한 형태의 바닥재에 대한 수요도 함께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와 고객 선호도를 면밀히 분석해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는 바닥재 제품 라인업을 지속해서 확장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KCC글라스는 지난해 KCC로부터 유리·인테리어·바닥재 사업부를 인적분할해 출범한 회사로 국내 유리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지켜오고 있으며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를 통해 고객 맞춤형 토탈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KCC글라스의 바닥재 브랜드인 ‘KCC글라스 숲은 지난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0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에서 가정용 바닥재 부문 5년 연속 1위를 수상하며 소비자가 인정하는 최고의 바닥재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